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돈받는꿈 돈줍는꿈 해몽 총정리

돈받는꿈 돈줍는꿈 해몽 총정리편입니다.

과연 꿈에서 돈을 받거나 돈을 줍는다는 것은 어떤 뜻으로,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돈받는꿈 돈줍는꿈 해몽 총정리

빌려준 돈받는꿈

꿈에서 누군가에게 빌려주었던 돈을 받는다는 것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될 것으로 볼수 있습니다.

 

은행에 돈을 저금하는꿈

돈이 들어오게 되고 그로 인해서 많은 재산을 축적하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돈줍는꿈

꿈에서 돈을 주었다는 것은 뜻하지 않는곳에서 돈이 생기게 되거나 크나큰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거나 사업이 잘 풀리게되거나 직장에서 승진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돈을 뺏기는꿈

꿈속에서 돈을 뺏기는 꿈을 구었다면 다른 사람과 싸우게 될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으니 당분간은 행동을 조심해야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다른 한가지는 사업이 잘되면서 재물운이 풀리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돈다발을 받는꿈

주변의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해서 자신이 하던 일일이 잘 풀리게되고 그로 인해서 사회적으로 인정받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동전받는꿈

누군가로부터 동전받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뜻하지 않게 걱정거리가 생기기 될 수 있가 있으니 오늘 하루는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돈자루를 집으로 들고 오는꿈

돈자루를 집으로 들고 오는꿈은 로또에 당첨된 사람들이나 벼락부자가 된 사람들이 많이 꾸는 꿈으로 자신의 재산이 엄청나게 불어나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은행에서 돈을 빌리는꿈

꿈에서 은행에 가서 돈을 빌리는데 성공햇다는 것은 자신에게 뜻밖에 재물이 생기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보따리를 받아서 풀어보니 돈이 가득한꿈

이는 자손에 대한 꿈으로 자수성가하여서 부자가 될 자손을 가지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모르는사람이 돈을주는꿈

꿈속에서 처음보는 모르는 사람에게 돈을 받는 꿈은 직장인이라면 이직을하게 될 수 있고,사업가라면 새로운 분야에 뛰어드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