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핸드폰 잃어버리는꿈 휴대폰 액정 깨지는꿈 총정리 2탄

핸드폰 잃어버리는꿈 휴대폰 액정 깨지는 꿈 2탄입니다.

과연 꿈에서 핸드폰을 잃어버렷다거나 액정이 깨지는 꿈을 꾸었다는것은 어떤 뜻으로,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핸드폰 잃어버리는꿈 휴대폰 액정 깨지는 꿈 2탄

바닥에 핸드폰 떨어뜨려서 깨지는 꿈

꿈에서 바닥에 핸드폰을 떨어뜨려 깨지는것은 자신의 현실의 위치나 입지가 낮아지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깨진 핸드폰의 수리를 잘하게 된다면 명예나 돈이 떨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채팅하는꿈

꿈에서 휴대폰으로 채팅이나 카카오톡으로 단톡방에서 톡을하는 것은 현실에서 자신이 원하고 소원하던 소식을 듣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문자가 오게되는것은 소식이 들리게되고 귀인이 자신을 찾아오는것으로 보여집니다.

지인과 전화로 싸우는꿈

꿈에서 지인과 전화기를 들고서 서로 싸웠다는것은 현실에서는 오히려 반대로 재물운이 들어오게 되거나,사업을 할 기회가 생기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이 산산조각나는 꿈

꿈에서 핸드폰이 산산조각났다는 것은 자신의 근심거리나 걱정거리가 늘어나게 되고 현재 자신이 하고 잇는 일의 상황이 그다지 좋지 않다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잃어버린 휴대폰을 찾는 꿈

평소에 서로가 바쁘다는 이유로 인해서 연락이 뜸했던 친한 친구와의 연락이 다시 닿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을 새로 구입하는꿈

이는 그동안 자신이 한 노력에 대한 충분한 대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있고,만약 핸드폰의 값이 비싸다면 더 기뻐하는 정도가 커지는 것으로 보여집니다.복권이나 로또 당첨의 행운수도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전화받는꿈

자신이 평소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될 것이며,자신에게 도움이 될 귀인도 찾아오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상한 전화가 걸려오는꿈

이 꿈을 꾼 당일은 하루 왠종일 기분이 다운되어서 불쾌지수가 높고,시비나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핸드폰에 잘못 걸려온 전화에 계속 통화하는 꿈

번호를 잘못 눌러서 전화가 걸려오거나 이상한 전화가 걸려왔다는 것은 좋지 않은 소식을 접하게 될 수 있습니다.

친구지간에 사소한 말로,오해로 인해서 사이가 멀어지게 될 수 있고,누군가가 당신을 모함해서 오해를 받게 될 수 있어 감정이 상하게 될 수 있습니다.일명 마상이죠..

휴대폰으로 통화하면서 싸우거나 화를내는 꿈

다른 누구와 통화를하면서 화를 낸다거나 싸우면서 통화를 햇다는 것은 현재 자신의 답답한 현실이 터널이 끝나고 밝은 빛이 찾아오듯이 슬슬 풀려간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애인과 전화로 속삭이는꿈

애인과 전화로 사랑의 대화를 한다는것은 평소에 자신이 애인과 육체적인 접촉을하고 싶다는 욕망이 표출된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 만나자로 말하는꿈

꿈에서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서 만나자고 말하는 것은 자신의 회사와 협력관계에 있는 회사에...아니면 자신이 속한 지역의 기관에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될 수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