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자전거를 타는 꿈 해몽 총정리 2탄

자전거 타는 꿈 해몽 2탄.꿈해몽 248입니다.

과연 꿈에서 자전거를 타는 꿈을 꾸었다는것은 어떤 뜻으로,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자전거를 타는 꿈 해몽 총정리 2탄

자전거를 타고 경사진 곳을 오르는 꿈

자전거를 타고서서 경사진 곳을 오르는 꿈을 꾼 당신...어떤 일을 추진함에 잇어서 장애물이라든가 방해물이 존재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자전거 뒷자리에 타는 꿈

누군가가 운전을 하는 자전거의 뒷자리에 탔다는 것은 지도나나 경영자가 자신을 신뢰하여서 자신이 생각한 의견이나 의사를 잘 반영하여서 일을 진행하는데 결과마저 좋아서 신임을 받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서툴게 타는 꿈

자전거를 타고 있는데 숙력되지 못하고 서투르게 타는 꿈은 자신의 사업에 있어서 문제가 생기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고서 꼬불길이나 음침한 길을 달리는 꿈

자전거를 타고서 가는데 꼬불러진 길이거나 음침한 길을 달리고 있는 꿈을 꾼 당신...자신의 입장이나 위치가 불안정한 상태이며 주위 사람들과의 마찰이나 갈듯이 발생하여서 자신에게 피해가 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자전거에서 넘어지는 꿈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넘어지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자신이 조만간 어떤 어려움이나 역경에 처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잃어버리는 꿈

자신이 평소에 타고 다니던 자전거를 잃어버린 꿈을 꾸었다는 것은 자신의 환경이 바뀌게 되는것을 암시.자신의 삶에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는데 이는 나쁜 의미가 아닌 앞으로 당신의 인생에 있어 더 좋은 곳으로 이끌어가기 위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자전거 바퀴가 펑크난 꿈

자신이 자전거를 타고 가는 도중에 펑크가 나거나 출근이나 퇴근을 할려고 자전거를 탈려는데 펑크가 난 꿈은 자신이 곤경에 처하고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일이나 연예에 있어서 어느 한쪽이나 둘다가 잘 안되고 부진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전거 바퀴의 바람이 빠져 앞으로 나가지 않는 꿈

자전거 바퀴의 바람이 빠져서 앞으로 나아가지 않고 있는 꿈은 자신이 하려고 하는 일이나 계획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를 않아서 고생을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자전거 가게에서 새 자전거를 사는 꿈

자전거 가게에 들러서 새 자전거를 사는 꿈은 앞으로 자신의 삶에 있어서 운수대통하며 행운이 들어오고 귀인을 만나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비오는데 비를 맞으며 자전거를 타는 꿈

비가 내리는데 비를 맞으면서 자전거를 타는 꿈은 자신의 인생에 있어서 길을 잃고서 헤매고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잇습니다.하지만 비가 오는데도 불구 자전거를 탔다는 것은 자신의 굳은 의지를 표현하기도 합니다.

자전거 핸들이 고장나는 꿈

자전거의 핸들이 고장이 났다는 것은 자신의 감정의 변화를 자신이 제어를 할 수 없는 상태인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방안에서 자전거를 타는 꿈

방안에서 자전거를 타고 있다는 것은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 있어서 어려움에 봉착하게 될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자전거가 거꾸로 달리는 꿈

자전거를 타고서 거꾸로 달리고 있는 꿈은 어떠한 어려움에 봉착하게 되어서 일에 잇어서 진행이 힘들어지게 되었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