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거지 나오는 꿈,거지되는 꿈,노숙자 나오는 꿈

거지 나오는 꿈,거지되는 꿈,노숙자 나오는 꿈 해몽 총정리입니다.

상황별로 다양한 해몽들을 준비햇으니 자신의 꿈과 비슷한 해석을 찾으시길 바래요

거지 나오는 꿈,거지되는 꿈,노숙자 나오는 꿈

거지에게 자기 옷을 벗어주는 꿈

꿈에서 거지에게 자기 옷을 벗어주엇다는 것은 자신을 가로막고 있던 어려움이 안개가 걷히든 걷혀지면서 해소가 되며 좋은 운이 찾아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사업에 있어서 단추가 잘못끼워져서 잘 풀리지 않고 힘들어하고 잇엇다면 이제는 폭우가 온 뒤에 햇빛이 쨍쨍나는 것처럼 자신의 삶에 해가 비치고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가면서 재물운도 생기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거지가 집이나 직장에 들어오는 꿈

자신의 집이나 일하는 직장으로 거지가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애정운이 상승하게 되는 것으로 평소에 짝사랑하던 사람과 좋은 만남을 가지게 될 수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구걸하는 거지를 내쫓는 꿈

꿈에서 거지를 내쫓는 꿈은 자신에게 앞으로 근심거리와 걱정거리가 늘어나게 되거나 지속되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노숙자가 나에게 돈 달라고하는 꿈

꿈에서의 돈은 자신의 걱정거리나 근심거리가 되므로,자신의 근심거리와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구걸하는 거지에게 돈이나 음식을 주는 꿈

꿈속에서 구걸하러 온 거지에게 돈이나 음식을 주었다는 것은 자신이 가지고 있던 근심거리와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거지가 되어 나타나는 꿈

자신이 거지가 되어서 나타났다면 현실에서의 자신의 지위가 하락하거나 자신이 속한 사회로부터의 고립과 집안이 몰락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이 거지가 된 꿈

꿈속에서 평소 자신과 친분이 있던 사람이 거지가 되었다는 것은 신분이 말소되었다거나 외로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구걸하는 거지에게 동냥을하는 꿈

가난한 사람을 도왔다면 복을 받는 것인데,현실에서는 자신이 가지고 있던 근심거리나 걱정거리가 말끔하게 사라지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형제자매나 친구가 거지가 된 꿈

꿈에서 나타난 사람이 자신에게 다가와서 의지하게 될 것이며 돈을 주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이 생긱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거지가 되어 걸식하며 얻어먹으려 돌아다니는 꿈

자신에게 질병이 생기게 되거나 손재수를 치르게 되며,음식이 아닌 물건을 동냥 받앗다면 자신에게 근심거리나 우환과 손해를 보는 등의 궂은 일이 생기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거지와 함께 행동하는 꿈

주변에 아무도 의지할 곳이 없는 외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무엇인가 자신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사람을 만나서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도움을 주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