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스토커 꿈,감시당하는 꿈 총정리

스토거 꿈,감시 당하는 꿈 해몽 총정리입니다.

상황별로 다양한 해몽들을 준비햇으니 자신의 꿈과 비슷한 해석을 찾으시길 바래요

스토커 꿈,감시당하는 꿈

스토커에 관한 꿈

꿈에서 어떤 경로로 스토커에 연관된 꿈을 꾸었다는 것은 친구사이에 어떠한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서 주변 사람들에게 이 일이 알려지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인질로 잡히는 꿈

꿈에서 범인에게 인질이 되었다는 것은 현실에서 어떠한 벽에 부닥쳐서 원하는 꿈을 이루지 못하게되고 그로 인해서 좌절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또한 원치않은 직업을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도둑이나 스파이를 묶어놓고 감시하는 꿈

자신이 누군가를 묶는다는 것은 자신의 의지대로 일을 진행하게 되는 것으로,자신이 반대로 묶인다면 그 반대가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묶는 행위의 꿈은 자신과의 밀접한 관계로 볼 수 있습니다.

스토킹 당하는 꿈

자신에게 새로운 인연이 생기게 될 가능성이 어느 정도 있는 꿈이라 볼 수 있습니다.말도 없이 누군가가 나를 따라오는 꿈은 나쁜 인연일 확률이 높으며 만약 그 사람과 대화를 나눈다거나 폭력이 있었다면 좋은 인연으로 바뀌게 될 수 있습니다.

 

스토커로부터 도망치는 꿈

꿈속에서 스토커로부터 피해를 입고 달아나는 것은 인간관계에서 알게 모르게 무엇인가의 스트레스를 안고 살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동성 스토커 꿈

스토커는 스토커인데 동성 스토커가 나오는 꿈은 자신의 미래와 인간관계에 대해서 불안한 자신의 마음 상태를 나타낸 심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스토커를 본 꿈

꿈에서 스토커를 본 당신은 많은 사람들에게 들기고 싶지 않은 자신의 이야기가 알려지거나 그 동안에 해결되지 않고 있던 어떠한 문제가 해결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계속 미행하는 것 같이 불안한 꿈

꿈에서 누군가가 자신을 지속적으로 미행하는 것 같아서 불안한 꿈에 있어 그 누군가는 바로 자신을 말합니다.지금은 자신을 극복할 때이며 자신에게 솔직해져야 할 때로 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