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스토커 꿈,감시당하는 꿈 2탄

스토거 꿈,감시 당하는 꿈 해몽 총정리 2탄입니다.

상황별로 다양한 해몽들을 준비햇으니 자신의 꿈과 비슷한 해석을 찾으시길 바래요

스토커 꿈,감시당하는 꿈 2탄

스토커에게 납치당하는 꿈

꿈속에서 스토커에게 납치를 당하는 꿈을 꾼 당신...믿었던 사람으로부터 크게 실망하게 되거나 배신을 당하게 될 수도 믿고 투자한 곳에서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고문 당하는 꿈

누군가에서 꿈에서 고문을 당한다는 것은 자신의 실수나 잘못으로 인해서 크나큰 고통을 받게 될 수도 있고,건강상에 문제가 생겨서 오랜시간을 병원에서 시간을 보내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

꿈에서 살인자가 자신을 쫓아올때 느끼게 되는 그 공포와 불안처럼 현실에서도 알지 못하는 긴장감이 돌게되거나 자신의 마음상태가 매우 불안정해지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스토커에게 쫓기는 꿈

당신의 일상 생활중에 인간관계에 대해서 어려워하는 부분이나 두려움이 있고,이는 다른 사람이 아닌 자신에게 무엇인가 문제가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성 스토커 꿈

자신의 주변을 맴돌거나 전화를하고 지켜보는 스토커가 이성이라면...당신은 평소 연애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함을 가지고 있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스토커를 잡는 꿈

지금 당신이 어려워하고 자신을 괴롭히고 힘들게하는 인간관계에서 실마리가 풀리면서 그 문제들이 해결이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감시당하는 꿈

누군가에게 감시를 당하는 꿈은 현실에서 보면 어떤 스토커로부터의 스토킹이나 자신의 주변인인 친구나 지인으로부터 혹 아니라면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미행을 당하게 될 수 있음으로 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