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해몽 총정리

돌아가신 할머니꿈 할머니꿈 해몽 총정리편입니다.

과연 꿈에서 돌아가신 할머니를 보았다는 것은 어떤 뜻으로,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해몽 총정리...253

할머니가 돌아가시는 꿈

꿈에서 할머니가 돌아가시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자신의 가정에 우환이 생기게 되거나 사고수나 질병으로 인해서 건강을 잃을 수가 있고 걱정거리나 염려거리가 생기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화를내는 꿈

꿈에서 평소 온화하시던 할머니가 화를내는 꿈을 꾸었다면...사업상에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거나 가정에 뜻하지 않은 불화나 문제가 발생하게 되고,손재라고 해서 재물운,투자운,금전운을 말하는데 손재가 발생하게 될 수 있음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말씀을 하시는 꿈

돌아가신 할머니가 말씀을할때의 표정이 중요함...밝은 표정이었다면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으나,어두운 표정이었다면 조만간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긱게 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굉장히 슬프게 우는 꿈

꿈에서 할머니가 굉장히 슬프게 울고 있었담녀 자신의 집안의 가장이나 자신과 직장 상사등에게 불행이 다가올 수 있으며,이로 인해서 크나큰 어려움을 겪게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방긋 웃으시는 꿈

돌아가신 할머지가 방긋 웃으셨다면 이는 부모님이나 학교 선생님 내지는 직장 상사로부터 불쾌한 일을 당하게 될 수 있고,훈계를 듣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랑 대화하는 꿈

꿈속에서 돌아가신 할머니가 대화 도중 조언을 해 주엇담녀 지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될 수 있거나 앞으로 진행하게 될 일이 두루마리 화장지가 술술 풀리듯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손자를 만지는 꿈

할머니가 친히 손자를 만지는 꿈은 자신의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고 이로 인해서 생활이 윤택해지고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할머니가 열심히 농사를 짓고 있는 꿈

꿈속의 할머니가 열심히 농사를 짓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지금 현재의 자신의 상태가 너무 나태해져 있거나 게으름뱅이로 지내고 있지는 않는지..아니면 노력도하지 않고 좋은 결과를 얻으려는 마음을 먹고 있지는 않은지를 한번 되돌아보아야 할 순간입니다.

모르는 할머니를 만나는 꿈

꿈에서 처음보는 모르는 할머니를 만난...자신의 근심거리와 걱정거리가 늘어나게 될 수 있고,지금 진행중인 일에서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서 힘든 시기를 겪게 될 수 있음으로 볼 수 있습니다.

 

외할머니가 물에 빠지는 꿈

외할머니가 물에 빠진 꿈은...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사업상에 큰 위기가 닥쳐올 수 있으나,물에 빠진 외할머니를 구해냈다고하면 사업이 잔잔한 바다에서 순항하는 배처럼 잘풀리게 되어서 번창하고 발전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할머니가 머리를 쓰다듬어 주시는 꿈

꿈속에서 할머니가 자신의 머리를 쓰다듬어 주셨다면...자신이 속한 직장이나 단체와 조직에서 자신의 능력이 인정을 받아서 존재를 드러나게 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외할머니가 화장을하고 계신 꿈

꿈속에서 화장을하고 계시는 외할머니를 뵈었다면...조만간 자신의 집을 고치게 되거나 수리를하여서 새롭게 단장을하고 새출발을 하게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