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해몽 총정리 2탄

돌아가신 할머니꿈 할머니꿈 해몽 총정리 2탄입니다.

과연 꿈에서 돌아가신 할머니를 보았다는 것은 어떤 뜻으로,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해몽 총정리 2탄...254

할머니가 나오는 꿈

꿈에서 할머니가 나오는 꿈은...자신의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를 도와드리는 꿈

돌아가신 할머니를 도와드리는 꿈은...자신의 근심거리나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되고 자신을 힘들게하던 일이 자연적으로 해결이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 댁에 가는 꿈/h4>

할머니가 살아계실적에 찾아뵈었던 할머니 댁을 방문하는 꿈은 그동안 자신이 지나온 시간들을 되돌아보게 될 일이 생기게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자신을 찾아오는 꿈

돌아가신 할머니가 꿈을 통해서 자신을 찾아왔다는 것은...하고 있던 사업이 막힘이 없이 번창하게 될것이며 직장인이라면 승진될 것이며 가정에는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재물운이 좋아지게 되는 최고의 운수대통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와 함께 밥을 먹는 꿈

평소에 그리워하던 할머니를 꿈에서 만나서 밥을 먹었다는 것은 자신이 하는 일이 두루마리 화장지가 술술 풀리듯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고,사업하는 사람이라면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할머니가 반지를주는 꿈

꿈속에 나타난 할머니가 자신에게 반지를 주었다는 것은 태몽으로 볼 수 있는데 이쁜 아이를 잉태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외할머니가 집에 들어오시는 꿈

외할머니가 집으로 들어오시는 꿈은 집안에 뜻하지 않게 경사가 생기게 될 수 있고,이로 인해서 온 가족들이 모두가 기뻐할 정도의 좋은 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안아주는 꿈

꿈에서 자신을 할머니가 안아주었다는 것은 자신이 그동안 해오던 일이 잘 풀리게 되고,지병을 앓고 있었다면 지병이 호전될 수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할머니가 자신을 바라보며 미소 짓는 꿈

꿈에서 자신을 향해서 할머니가 미소를 짓고 있는 것은...꿈과는 반대로 예상치 못한 불행이 다가오거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또 돌아가시는 꿈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찝찝한 기분을 떨쳐낼 수 없겠지만,의외로 자신이 하는 일이 두루마리 화장지가 술술 풀리듯이 잘 풀리게되며 이로 인해 좋은 성과과 함께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영정사진을 찍는 꿈

사업상이나 거래처와의 큰 일을 성사시키게 될 수 있고,아니라면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어서 많은 사람으로부터 축하를 받게 될 수 있음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할머니가 찾아와 인사를했으나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보는 꿈

할머니를 만나서 반가워서 인사를햇지만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자신을 바라보았다면 가족들에게 불길한 일이 생기게 되거나 신변에 큰 불행이 찾아오게 되는 것이가 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