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해몽 총정리 4탄

돌아가신 할머니꿈 할머니꿈 해몽 총정리 4탄입니다.

과연 꿈에서 돌아가신 할머니를 보았다는 것은 어떤 뜻으로,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해몽 총정리 4탄...256

돌아가신 할머니가 할아버지 시신을 보고 통곡하는 꿈

돌아가신 할머니가 할아버지의 시신을 보고서 통곡을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재물운이 상승하면서 많은 재산이 들어오게 될 수 있고,기쁜 일이 생기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 집에 찾아가는 꿈

예전에 자주 갔었던 할머니가 돌아가시기 전의 사시던곳을 방문한것은 지금 현재에 자신이 하고 있는 일과 사업에 있어 문제가 생기게되어서 마음고생을 하게되거나 경제적으로 어려워지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에게 절을하는 꿈

돌아가신 할머니에게 절을하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머지 않아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고 그로 인해서 경제적인 손실이 발생하게 되어서 마음고생 즉 마상을 입게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주머니에서 소중한 물건을 주는 꿈

돌아가신 할머니가 주머니를 주섬주섬 뒤적여서 소중한 물건을 자신에게 주는 꿈은 자신의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꿈에서 돌아가신 할머니를 구하는 꿈

자신이 꿈에서 돌아가신 할머니를 구하는 꿈을 꾸었다면...그 동안 얽히고 섥혀서 잘 풀리지 않던 일들이 고속도로가 뻥뚫려서 막힘 없이 가듯이 잘 해결되기 시작하며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 재물운이 들어오게 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쌀독에 쌀을 채워주는 꿈

돌아가신 할머니가 꿈에서 쌀독에다가 쌀을 가득 채워주는 꿈은 횡재수나 행운이 들어오게 되는 것으로 이로 인해서 금전운이 상승하게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웃으며 같이가자고 하는 꿈

예전에 전설의 고향에서 자주 등장하던 장면으로 돌아가신 할머니 꿈 중에서도 정말 좋지 않은 흉몽으로 죽음이나 사고를 뜻하는 것이니 한동안은 매사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가방에 돈을 넣어주시는 꿈

자신의 가방에다가 할머니가 돈을 넣어주시는 꿈은 예상치 못한 상황이나 장소에서 뜻밖에 재물을 취하게 될 수도 있고,아니면 평소에 노력해오던 일들이 좋은 결과 즉 과실을 맺게될 수도 있음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밥을 차려주는 꿈

생전의 모습으로 할머니가 꿈에서 밥을 차려주는 꿈을 꾸었다면,이는 귀인을 만나서 그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서 일이 일사천리로 풀리게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게 분명한 할머니가 꿈에나온다면 자신의 생활이 불안정하다거나 컨디션이 좋지 못하거나아니라면 자신의 인간관계가 좋지 않게 흘러가고 있다는 것을 꿈을 통해서 보여주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할머니가 손자를 안고 있는 꿈

꿈에서 나타난 할머니가 손자인 자신을 안고 있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손자가 제대로 된 길을 갈 수 있게 길을 안내해 줄 수도 있고,해결하지 못하고 묵혀 두었던 일이 일사천리로 해결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