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낚시꿈 해몽 총정리

낚시꿈 해몽 총정리입니다.

과연 꿈에서 낚시를하는 것은 어떤 뜻으로,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요즘은 여자들에게도 낚시가 인기가 있을 정도로 낚시하는 유튜버 박희정이 있을 정도입니다.제가 아는 동생은 박희정과 낚시터에서 만나서 낚시한번 같이하는 것이 소원이라고 하네요.

낚시꿈 해몽 총정리

낚시하는 꿈

꿈속에서 낚시를하는 것은 현실에서 재물이나 인재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싱싱한 고기를 낚는다면 자신이 계획한 모든 일들이 두루마리 휴지가 풀리듯이 잘 풀린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낚시 준비만하고 낚시를 하지 않는 꿈

낚시 채비만 다하고 정작 낚시를 하지 않는 꿈은 온갖 갖가지 계획만 잔뜩 세워두고서 실천에 옮기지 못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낚시대가 부러지거나 낚시줄이 끊어지는 꿈

낚시를하는 도중 낚싯대가 부러지거나 줄이 끊어지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자신의 주위 여건들이 몹지 좋지를 않아서 곤란한 상황에 처해져 잇고 질병과 장애물이 생기거나 때아닌 방황이나 우환이 함께 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바다에서 월척을 낚아 올리는 꿈

바다에서 낚시를하는 중에 월척을 낚아 올리는 꿈은 크나큰 재물을 얻을 수가 잇고,복권 당첨이나 주식 투자나 비트코인으로 재미를 솔솔찮게 보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낚시를하다가 물에 빠지는 꿈

낚시를하다가 실수로 물에 빠지는 굼은 지금 자신의 일에만 집중을하라는 것을 암시,지나친 욕심으로 인해서 하던 일에 있어서 방해가 될 수 있음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산에서 낚시하는 꿈

배가 산으로 가면 일이 풀리지 않듯이,이 꿈 역시나 자신이 하던 일이 원하는 방향으로 가지를 않아서 힘들어하는데,훼방꾼까지 등장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낚시로 잡은 물고기를 놓치는 꿈

낚시로 잡은 물고기를 놓쳤다는 것은 현실에서는 좋은 기회가 다가왔는데,그것을 놓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배를 타고 낚시하는 꿈

배를 타고서 낚시를 나가서 하는 꿈은 지루한 지금의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자신의 속마음이 내재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얼음 구멍으로 얼음 낚시를하는 꿈

꽁꽁 얼어붙은 호수나 강가에서 구멍을 뚫어서 낚시를하는것은 인재를 찾게 되거나 자신이 학문에 심취해서 진리를 탐구하게 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강에서 낚시로 잉어를 잡는 꿈

강에서 낚시를하는데 붕어가 아닌 잉어를 낚는 꿈은 생산업이나 식품업에 투자하게 되면 사업이 잘 풀리게 되고,다른 면으로는 분위기 좋은 곳에서 사랑하는 인연을 만나게 되는 것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