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낚시꿈 해몽 총정리 2탄

낚시꿈 해몽 총정리 2탄입니다.

과연 꿈에서 낚시를한다는 것은 어떤 뜻으로,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요즘은 여자들에게도 낚시가 인기가 있을 정도로 낚시하는 유튜버 박희정이 있을 정도입니다.제가 아는 동생은 박희정과 낚시터에서 만나서 낚시한번 같이하는 것이 소원이라고 하네요.

낚시꿈 해몽 총정리

낚시 도구를 챙기는 꿈

꿈에서 낚시 도구를 챙긴다는 것은 현실에서 재물을 모으는 방법을 알게되며,안목과 높은 견식을 통해서 훌륭한 인재를 등용하게 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낚싯줄이 길게 늘어져 있는 꿈

꿈에서 낚시를하는데 낚시줄이 팽팽하지 못하고 길게 늘어져 있다는 것은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자신의 생각과는 달리 빠르게 성사되지 못한채로 자꾸 지체가 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낚시대에 있던 바늘이 없어지는 꿈

낚시대에 줄만 있고 바늘이 없어지는 것은 자신이 계획한 일들이 수포로 돌아가게 되거나,뜻하지 않은 실패나 좌절을 겪게 되고 이로 인해서 재산상에 손실이 생기게 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싱싱한 물고기를 낚는 꿈

낚시를하는데 싱싱한 물고기를 낚는 것은 자신이 진행중인 일들에 있어서 자신이 계획한대로 별다른 차질 없이 일사천리로 착착 진행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낚시 도구를 얻는 꿈

낚시 도구를 누군가로부터 선물을 받는다는 것은 돈을 벌 수 있는 수단과 방도를 얻게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물로 고기를 잡는 꿈

낚시대가 아닌 그물로 고기를 잡아올리는 꿈은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수단을 통해서 돈을 벌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흙탕물에서 낚시하는 꿈

꿈에서 깨끗한 물이 아닌 흙탕물에서 낚시를 해서 물고기를 잡았다고 한다면,이는 정직한 방법이 아닌 부정한 방법으로 돈을 벌게된다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낚시로 물고리를 잡는 꿈

낚시를 해서 세월아 내월아하지 않고 물고기를 잡아 올린것은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지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호수나 강에서 낚시하는 꿈

바다가 아닌 호수나 강에서 낚시를하는 꿈은 미래의 배우자를 만나게 될 수도 있는 것으로,자신과 취미가 비슷하고 이야기가 잘 통하는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물속에 들어가서 낚시를하는 꿈

물밖에서가 아닌 물속으로 들어가서 낚시를하는 굼은 자신의 운대가 트이는 것으로 학문과 사업이나 일에 있어서 성취감을 맛보게 되는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