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부부꿈 해몽 총정리

부부꿈 해몽 총정리입니다.

과연 꿈에서 부부가 나왔다는 것은 어떤 뜻으로,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부부꿈 해몽 총정리

부부가 관계를 나누는 꿈

꿈에서 부부가 관계를 나누는 것은 실상에서 부부 사이의 애정전선에 문제가 없는가를 확인해보아야 하는것이며,다른 면으로는 사업상의 계약이 성립되거나 모든 일이 두루마리 휴지가 술술 풀리듯이 술술 풀리게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부부가 함께 여행을 떠난 꿈

꿈에서 어디론가 부부가 함께 여행을 떠나는 꿈은 재산상 재물상에 손실이 발생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부부가 모임에 참석한 꿈

꿈에서 부부가 함께 모임에 참석을 한 것은 현실에서 꿈에 나타난 부부 사이에서 다툼이 일어나게 될 수 있음으로 볼 수 있습니다.

부부 싸움을하는 꿈

꿈에서 부부가 싸움을하는 것은 현실에서는 부부 사이에 사소한 일로 인하여서 큰 싸움으로 번지게 될 수 있음으로 볼 수 있습니다.당분간은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부부가 함께 물놀이나 목욕하는 꿈

부부가 꿈에서 함께 물놀이를하거나 함께 목욕을하는 것은 그것이 만일 맑은 물이면 좋은일이...뿌옇다고하면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부부가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외출하는 꿈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부부가 외출을하는 것은 자신들을 키워준 부모님을 찾아뵙게 되거나 친척집을 방문하게 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부부가 헤어지거나 이혼하는 꿈

꿈에서 부부가 헤어지거나 이혼을하는 것은 서로의 심적인 부담과 유혹과 주의에 상황들이 불안정해 져서 갈등과 충동으로 인하여 손실을 겪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부부가 나란히 자리에 앉아 있는 것을 본 꿈

어딘가에 부부가 나란히 앉아 있는 것은 현실에서는 재물상에나 어떤 이권을 취하게 되고 가정이 화목해지며 점차적으로 살림살이가 안정이 되면서 기쁨이 찾아오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부부가 다정하게 대화하는 꿈

부부가 다정한 모습으로 대화를 나누는 것은 친척이나 형제나 부부간에 사소한 일로 인해서 다툼이 발생하게 되고 결별을 하게 되거나 서로 자존심이 상하게 될 수 있으니 한번 더 생각하고 말을 해야하겠습니다.

 

부부가 같이 비행기를 타는 꿈

비행기를 타는데 혼자가 아닌 부부가 함께 타는 것은 현실에서 사회적으로 능력을 인정을 받을 일이 생기게되고 사업에서도 상승가도를 달려서 성공하게 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부부가 함께 누워 있는 꿈

각방이 아닌 같은 방에 함께 누워서 있는 것은 집안이 화목해지게 되고 이로 인해서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부부가 함께 사진을 찍는 꿈

부부가 함께 사진을 찍고 있는 것은 반대로 현실에서는 이별수를 의미하는 것으로 부부관계에 잇어서 금이가고 있는 상황이 오게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부부가 단둘이서 식사하는 꿈

가족 단위가 아닌 단둘이서 식사를하는 것은 서로의 마음이 한곳을 바라보게 되고 이로 인해 진행하는 일들이 돛단배가 바람을 잘 만나서 순항을하게 되는 것으로 비유될 수 있습니다.

배우자가 활짝 웃는 꿈

꿈에서 상대 배우자가 활짝 웃고 있다는 것은 가정에 행복과 평화가 찾아오게 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배우자가 바람을 피는 꿈

꿈에서 배우자 내지는 남친이나 여친이 바람을 피고 있다는 것은 현실에서 배우자나 남친이나 여친에 대한 자신의 애정이 예전과 같지 않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