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isfp 유형 특징 팩폭,꼬시는 법 총정리

MBTI 유형중에서 ISFP 유형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합니다.

isfp 유형의 특징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만약 내가 좋아하는 남자나 여자가 isfp라면 특징부터 알고 접근한다면 성공적이지 않을까요?

요즘은 혈액형 궁합보다는 MBTI 궁합이라는 말까지 있을정도입니다.

사람들은 다 성향이 다르기에 나와 맞지 않아가 아니라 나와 다른 성향의 사람이다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는데요.

물론 성향마다 극과 극의 성향이 존재하긴하지만...저 같은 경우는 istj의 성향이 저를 힘들어하던데...그럼 특징과 팩폭 들어가볼께요...

isfp(잇프피) 남자.여자 유형 특징 20가지 팩폭

 

●대체저긍로 적응력이 좋은 편이며 관대하고 개방적이며 이해심이 많은 편입니다.

●현실세계보다는 온라인상에서 아주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신념과 가치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발등에 불이 떨어져서 타들어가도록 일을 끝까지 미루는 스타일입니다.

●귀찮아라는 말을 습관저긍로 하고 늘 누워 있습니다.

●결단력,추진력,주관이 없고 선택 장애가 있으며 사람 만나는 거 좋은데 싫어합니다.하지만 막상 만나면 잘 놉니다.

●자신의 가치를 존중해주는 사람이 있다면 올인하는 스타일입니다.

●감정이 앞서서 논리적이지 못해서 말싸움에 약하며 남한테 자신의 얘기를 잘 안합니다.

●이해심과 관대함도 내적인 신념이 위협을 당하게 되면 알짤 없는 스타일입니다.

●누가 나한테 부정적으로 말하는 것에 대해서 마음에 상처를 쉽게 받는 스타일입니다.

●의미 부여를 잘하고 말 이면에 숨겨진 의도를 파악하려고 하는 스타일입니다.

●규칙이나 관습,틀에 묶이는 것을 싫어하고 만사를 귀찮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안 친한 사람에게 경계심이나 의심이 많아서 친해짐에 있어서 진입장벽이 존재합니다.

●비도덕적인 것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스트일입니다.

●생각은 잘하는데 생각한 것을 실천하지 않으며 규칙이나 관습,틀에 묶이는 것을 싫어하는 스타일입니다.

●친입장벽을 넘은 친구나 연인에게는 자신의 모든 것을 오픈하는 편입니다.

●상대방이 자신의 사람이 되기 전까지는 마음을 표현하지 않는 스타일입니다.

●공감능력이 뛰어나고 배려심이 좋아서 애늙은이가 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우유부단하고 일을 미루며 감정 기복이 엄청 심하고 멘탈이 제일 약한 스타일입니다.

●내향적인데 사람들에게 관심받고 싶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ISFP(잇프피) 남자.여자 꼬시는 법.연예유형 6가지

 

●내성적인 성격이 존재하기에 누군가가 자신에게 다가와 주는 것을 원하는 스타일입니다.

●의미없는 대화를 좋아하지 않기에 일생생활에서 공유할 수 있을만한 소재로 말을 건낸다면 쉽게 말이 트이게 될 것입니다.

●감정 소비를 좋아하지 않아서 밀당보다는 조금씩 조금씩 관심을 표현한다면 ISFP는 관심을 가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자신의 행동을 절제하고서 선을 넘지 않는 것이 키 포인트입니다.

●이들의 연예스타일은 로맨틱의 정석!항상 같이 있는 연애를 추구하는가하면 집착하는 경향도 약간 있으나 어느 정도 절제를 할 줄 알아서 보고싶다거나 사랑하고 싶은 마음을 응축시켜서 한번에 쏟아내는 경향이 왕왕 있습니다.

●ISFP는 연애를 통해서 다양한 경험을하는 것을 좋아라합니다.

ISFP(잇프피) 연예인 유명인

●김선호

●김상혁

●간미연

●베토벤

●고결

●고우림

●마리 앙루와트

●권정열

●김다미

●마릴린먼로

●김기범

ISFP(잇프피) 남자.여자 팩폭 기분 나쁜 버전 8가지

●언뜻 보면 바쁘게 사는 것 같으나 누구보다 게으흠,그냥 게우르다고 보시면 됩니다.

●배려를 잘 하는것 같지만 속으로는 비판의식이 장난이 아닙니다.

●이 종족은 쇠똥구리와 소똥 중에서 소똥 같은 사람들입니다.쇠똥구리가 자기를 굴려주기를 바라면서 그냥 가만히 있습니다.

●횡재나 운 이런거를 바라고,남은 객관적으로 잘보고 비판하면서 본인은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실천력이 1도 없으며 앞뒤가 다른편으로 속으로 욕하는 스타일입니다.

●맹목적인 가치관이 생기면 융통성이 1도 없으며 낮가림이 심합니다.

●성인군자형은 개뿔,누구보다 비판적입니다.

●이들과 친한 이들은 압니다.밖에서는 아무 것도 못잡으면서 안에서만 호랑이를 잡는 성격이라는 것을요...

ISFP(잇프피) 남자.여자랑 천생연분인 궁합: ENFJ,ESFJ,ESTJ

ISFP(잇프피) 남자.여자랑 안맞는 궁합: INFP,ENFP,INFJ

ISFP(잇프피)의 대표적 특징으로는 온화하고 겸손하며,삶의 여유를 만끽하는 편입니다.

ISFP-T와 ISFP-A 차이

ISFP-A는 독단절 예술가로 ISTP-T보다 자신의 감정을 잘 컨트롤하는 편이며 외향적으로 보여지는 편이고 자신감이 높은 편입니다.이들과 잘 맞는 직업으로는 패션 디자이너,그래픽 디자이너,예술분야,정원사,헬스 트레이너,영양사,요리사이며 잘 맞지 않는 직업은 영업관리,마케팅 관리자,외과의사,치과의사,공학자,정신과 의사,판사,변호사,CEO가 있습니다.

ISFP-T는 격렬한 예술가로 ISFP-A보다 자신감이 낮고 자신의 의견이나 판단에 의문을 가지고 잇ㅇ르 확률이 높고,규범을 잘 준수하는 편이며 눈에 띄징낳는 편이고 대립을 피하려는 성향이 있습니다.이들과 잘 맞는 직업은 예술분야,꽃집,디자이너,동물 조련사,정비공,디자이너이며 잘 맞지 않는 직업은 CEO,인사 담당자,학교 행정사,생물학자,데이터 분석,공학자,은행원이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