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과 여

성욕이 왕성한 여자의 특징 7가지(얼굴관상)

얼굴관상으로 보는 성욕이 왕성한 여자의 얼굴 특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관상학으로는 그 사람이 살아온 삶과 마음이 얼굴에 반영된다고 보는 것이 많기에 얼굴의 생김새만 보고도 대략적인 특성은 파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 눈꺼풀

아래 눈꺼풀은 와잠이라고도 하는데 와잠은 부부생활이나 정력의 정도를 나타내는 척도로서 애교살으로도 불립니다.

아래 눈꺼풀은 일종의 호르몬 창고와 같은 역할을 하기에 와장이 두툼하고 윤태한 여성이 그것이 강하며 정열적이라고 합니다.눈아래와 끝에 살이 많으면 그것이 강하다고 합니다.

 

눈꺼풀

눈 위에 잔주름이 많고 눈끝이 내려가면 정에 빠지기 쉬우며 중앙이 쑥 올라간 눈썹은 음란하여 남편만으로 만족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눈위에 잔주름이 많고 눈끝이 내려가면 정에 빠지기 쉬운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전택궁

눈과 눈썹 사이를 말하는 전택궁은 눈두덩이를 포함하고 있으며 전택궁이 넓을수록 개방적이며 사교적이라고 보는데요.

눈이 크로 전택궁이 넓고 탄력이 약해 보이는 여성의 경우가 애정이 깊으며 그것도 더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미간이 넓고 코가 낮으면 그것을 밝힌다고 볼 수 있습니다.다른 경우에는 여자의 경우 좁은 것이 그것이 강하다고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귀에 살집이 두툼하면서 풍성하며 윤택이 있어야 좋은 귀라고 볼 수 있는데요.귀가 붉고 귓바퀴는 담홈색인 여자가 건강하고 열정적이라고 합니다.

귀주는 크고 두툼할수록 체력이 장하며 성격도 적극적이고 다정 다감에다가 자식복이 있다고 합니다.

추가분

코 중앙의 점은 한남자로 만족하지 못한다고 하며,눈머리가 깊이 잘리면 그것에 있어서 자유분방하다고 합니다.

 

인중은 코끝에서 입으로 연결되는 곳인데 중간이 넓고 아래와 위가 좁은 여성이 정열적이며 그것도 강하다고 합니다.

입술의 색은 담홍색이 좋고,입술은 두툼한 여성이 그것에 있어서 정열적이라고 하며 입술은 탄력이 있어야하며 아랫입술에 세로 주름이 많은 여자가 애정이 깊고 다정다감하다고들 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