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

만지기만 해도 힘이 샘손는 혈자리 4군데,여기 두드려주면 정력제 필요 없다

만지기만 해도 힘이 샘손는 혈자리 4군데,여기 두드려주면 정력제 필요 없다고 합니다.

코로나 팬데믹이 길어지게되면서 비뇨기과를 찾는 남성들이 눌어났다고 하는데요.

경제적으로 어려운데 남성으로 성적 능력마저 잃는데 대한 상실감이나 두려움이 앞서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비뇨기과 전문의인 김남국 원자은 코로나로 인해서 사회의 분위기가 침체되어져 있다보니 생기는 심리적인 요인이 반영된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런데 만지거나 두드려만 주게되면 활력(정력)이 콸콸콸 샘손는 혈자리가 있다고 하는데요!

정력 증강은 물론이며 발기부전,조루,전립선 비대증 등의 남성 질환은 물론이고 여성 자궁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유튜브인 '허준할매 건강TV에서 소개하는 신박한 혈자리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관원·석문·기해혈

배꼽과 치골의 중간 지점으로서 단전호흡이나 명상호흡을 할 때에 기를 모으게되는 바로 그 자리입니다.

 

1회에 30번,3회 총 90회 손바닥으로 이 부위를 두드려주게되면 배신고본,보기회향으로 인해서 활정,정력 증강,갈기부전,하복냉통,자궁냉증 치료,빈뇨,전립선비대,수족냉증,전신 냉통 등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용천혈

발바닥 가운데 위치한 부부느올 남성의 정력증강,신장강화,발기부전,저루,자궁냉증,질건조증 등을 관장하는 혈자리입니다.

과거에는 동상례라고 하여서 장가를 든 새신랑의 발바닥을 다듬이 방망이로 두드리면서 즐기는 풍습을 익히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용천혈을 자극해서 다산을 기원하는 축복의 의미이며 일종의 성인식인 셈입니다.

 

남성만이 아니라 여성의 자중 냉증이나 질 건조증 치료와 정력 증강에도 효과적입니다.

집에서 TV를 보거나 쉴 떼에 멍하니 잇지 말고 발바닥 한가운데를 수시로 마사지해주게되면 비뇨기과에 갈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백회혈

백회혈 효능으로는 7개의 양경락이 지나는 자리로서 양기부족 치료 만능혈이며 양기부양과 치매예방과 뇌기능개선과 기억력 개선에 효능.효과가 있습니다.

백회혈은 양기가 부족할 때 만능인 혈자리로 양기를 끌어올리는 사령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곳들 두드리거나 마사지하게 되면 무기력해진 몸의 양기를 끌어올리는 한편 뇌기능을개선시키고 기억력 증강과 치매예방까지 할 수 있습니다.

정수리 한 가운데 부분을 1회 90번,하루 3번 곤가락으로 두드립니다.

두피마사지 기구 등으로 마사지하게 되면 시원하고 효과가 좋습니다.

태계·곤륜혈

태계.곤륜혈 효능은 신장강화,음액생성,정액생성,유정,활정,허리병,질건조증을 치료합니다.

태계는 복숭아뼈 안쪽과 아킬레스건의 ㅈ우간지점이며 곤륜은 바깥쪽 복숭아뼈와 아킬레스건의 중간지점입니다.

이 부분은 신장 강화는 물론이고 허리 아래 병은 다 치료한다고 합니다.

남성의 신장 강화,음액 생성,정액 생성,빈뇨,전립선비대증,허리병에 도움이 되는 혈자리아며 여성 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빨리집게를 사용해서 자극하면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2분에서 3분 정도 후에 위치를 바꾸어주는데 10번 정도 반복하면 됩니다.

출처:마음건강 길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