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튜브 동영상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클립다운(clip down)

클립다운(Clip down)만 있다면 Youtube, vimeo, facebook, tumbir, dailymotion, afreecaTV, kakaoTV, And so On(기타 동영상)등을 주소만 알고 주소만 복사해서 붙여넣기 가능하다면 최고의 음질로 다운로그가 가능해집니다.

집에 컴퓨터가 없어서 휴대폰으로만 동영상을 시청해야 하는 저는 주로 youbube 앞에 ss를 붙여서 다운로드해서 소장용으로 보고는 했었는데,그것이 100% 다 되는것만은 아니라서 어떻게하면 저 동영상을 소장할 수 있을까 찾던 중에 Clip doun이라는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으로 클립다운 clip down만한것이 없었습니다. 여러 프로그램들을 사용해 보았지만 제대로 작동을하지 않았고, 오류가 있어서 삭제하기를 여러번 하던중에 클립다운을 발견했습니다.

 

ⓐ클립다운(clip down)만의 장점

(1)클립다운은 100% 무료입니다. 월마다 돈을 내고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아닌 설치만으로 내가 보고프고 소장하고픈 동영상을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아서 휴대폰으로 잭만 잇으면 옮길 수 있습니다.

문제는, 최고화질의 음질을 자랑하기에 용량이 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따로 이따 동영상 용량 줄이기 프로그램을 통해서 설명하겟습니다.

(2)간편한 다운로드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동영상 URL만 복사한다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3)4K 동영상화질인 최고화질 동영상까지 사용자가 선택가능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4)고음질의 MP3파일을 음원 손실하나 없이 최고 음질의 MP3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클립다운(clip down) 의 사용법

(1)다운로드할려고 하는 동영상 유튜브나 비메오, 페이스북 자신이 원하는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물론 컴퓨터로 접속을 하시는것이 편할듯합니다. 휴대폰으로 접속이 가능하지만,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있지만, 화면이 작아서 손가락이 두꺼운 분은 휴대폰으로 검색해서 사용을 하시는데는 어느정도 속도가 안나올 수 잇으니까요.

(2)클립다운을 실행하여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먼저 클립다운을 실행한 상태에서 익스플로어 창이나 크롬창을 연 상태에서 해당 동영상에 접속 복사하는 순간 바로 다운로드가 뜨기도 합니다.

(3)비디오로 다운로드 할것이냐 오디오로 다운로드 할 것이냐 선택하시고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혹 저작권이 잇는 곳이나 다운로드 버튼을 제공하지 않을시

(1)다운로드하려는 동영상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저작권법에 의거하여서 다운로드 할 수 없는 동영상이나 삭제가 된 동영상, 유료 동영상등은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 수도 잇습니다

 

(2)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일부 사이트의 경우에 다운로드 버튼을 제공하지 않을수 잇음으로 주소 복사 방식을 통해서 다운로드 하시길 바랍니다.

(3)비디오/오디오 선택후 다운로드 진행

해상도의 설정을 구지 할 필요없이 비디오오를 다운로드 하는 경우에 자동으로 고화질의 동영상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설치오류)NET Framework 초기화 오류로 설치가 불가능하다고 나올 경우, 클립다운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컴퓨터에 NET Framework가 필수적으로 설치가 되어있어야지만 하며 넷 프래임워크가 하위버전일 경우에도 클립다운이 설치가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넷 프레임워크는 마이크로 소프트 프로그램으로 윈도우 필수 프로그램중 하나입니다.

넷 프레임워크 설치 주소: https://micor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30653

(다운로드 햇는데 파일이 없을시)는 내 컴퓨터 PC의 저장공간이 부족하여서 나타나는 현상일수 잇으니, 충분한 저장 여유공간을 확인후에 다운로드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Ahnlab online security이나 Ahnlab transection securith가 설치된 경우에 클립다운의 인터넷 연결이 차단이 되어서 정상적인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 수 잇습니다.

앞에서 설명드린 동영상 용량을 줄여서 자신의 휴대폰으로 옮겨서 소장하거나 보고픈 분들은 간혹 동영상의 크기가 너무 커서 잘 들어가지 않을때 사용할 프로그램을 알려드릴까합니다.

clipdown_setup_5.exe
0.11MB

해당 프로그램은 다음팟 인코더 구버전으로 지금은 서비스가 종료가 되어서 구버전을 구할 방법이 없는 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립니다.

곰플레이어.zip
3.77MB
곰플레이어.z01
10.00MB
곰플레이어.z02
10.00MB
Daum_PotEncoder_v2.1.4.53_Setup.zip
다운로드
Daum_PotEncoder_v2.1.4.53_Setup.z01
다운로드
Daum_PotEncoder_v2.1.4.53_Setup.z02
다운로드

위 압축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압축을 푼후 설치를 하시면 다음팟 인코더 구버전을 설치하실 수가 있습니다.

http://www.clipdown.co.kr/사이트 클릭후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단, 소장용으로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여야 하지, 혹시라도 재유포나 판매등으로의 목적으로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해서 재유포 및 판매를 할 경우 법적인 제제를 받으실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