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녀 탐구생활

정력감퇴 조심해야할 소음인과 태음인

소음인인 체질과 性

소화기가 약하며 비뇨생식기가 발달한 편입니다. 소음인의 남성은 외모는 왜소해보여도 변강쇠처럼 정력과 테크닉이 뛰어나기에 하루에 몇 번이라도 아내나 여자친구를 만족시켜 줄수가 있습니다. 그들은 부드럽고 무드있게 여성을 이끌어갑니다.

그러나 단점은 기생오라비 마냥 이쁘장하니 얌전해 보이면서 바람기가 다분히 있어서 아내를 불안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바람을 피우더라도 증거포착이 어려울만큼 그 수법이 교묘합ㄴ디ㅏ.

그러나 보수적인 경향이 다분히 있어서 성관계시에 고정된 체위를 추구하여서 상대가 싫증을 느끼기도 합니다.

소음인은 대체로 키가 작으면서 몸의 균형이 잡혀서 안정감이 있습니다.

상체는 약하지만 하체가 건실하여서 오래 걸어도 피곤하지 않습니다.

남자보다는 여자에게 많은 체질이며 말수가 없는 편이기도하고, 전반적으로 체격조건이 작으나 강단이 있습니다.

소음인 여성의 경우에는 평소에는 요조숙녀이거나 정숙한 여인이지만, 침실에서는 수줍은듯하면서도 은근한 요염함을 과시하는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성적 자극에 대해서 상당히 민감하게 반응하는편이면서, 거칠게 다루는 여성은 싫어합니다.

소양인의 체질과 性

남자보다 여자에게 많은 체질입니다.

언행에 재치가 잇지만, 직설적인 면도 있어서 타인에게 경솔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가슴이 발달이 된 사람이 많으며 여자인 경우에는 가슴이 큰 사람이 많습니다.

허리가 약해서 오래서 있게되면 통증을 느끼게 되는 체질이고,상체보다는 하체가 짧은 사람이 많으며 걸음걸이가 대체로 빠른 사람이 많은 편입니다.

또한 소화기관이 강하고 비뇨생식기사 허약한 체질입니다. 처음 만날 때는 좋아서 어쩔 줄 몰라하다가 이내 시들해지는 편입니다.

연예인중에서 소양인이 많은데, 아마 연예인의 이혼율이 높은 이유가 이 때문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소양인 남성은

정력이 약하면서도 대체로 성을 밝히는 편입니다.충동을 느끼게 되면 때와 장소를 분간하지 못하고 성행위를 하려는 경향이 다분히 있습니다.

그러나 허접도 많아서 바람을 피우더라도 금방 탈로가 나고,오럴이 강하고 설치기만하지 여성을 부드럽게 리드하는데에는 아주 서툰편입니다.

때론 특이하고 변화가 잇는 스타일을 원하므로,다소 천박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다수가 여성에게는 성적인 만족감을 안겨주지 못하는 조루일 가능성이 큽니다.

소양인의 여성은

성에 대한 호기심은 강하지만 성욕은 그다지 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단 눈을 띄게 되면 다분히 열정적인 편입니다.

오X섹X 등의 변화있는 성생활과 특이한 체위도 추구합니다. 섹시한 자태를 잘 취하는 편이며 흥분되는 속도도 다른 체질에 비해서 빠른 편입니다.

태음인의 체질과 性

태음인은 체형이 뚜렷하고 확연히 태음인임을 알수 잇는 경우도 잇지만,그건 어디까지나 데이타에 의한것일뿐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체형이 의젖하고 대체로 안정감이 있는 체형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습니다. 대체로는 체격이 좋은 사람이 대다수지만 마른 사람도 의외로 많은 편입니다. 그러나 뼈대는 있는편입니다.

허리가 강하여서 서 잇는 자세가 안정감이 잇으며 오래 걷게되어서 피곤하지 않습니다.

특히나 태음인 체질이 경상도에 많다고하는 소문이 잇는데, 성생활에 욕심이 많으면서도 술이나 도박,오락 같은 중독성의 잡기에 빠지기가 쉽고 육체적으로는 게을러서 잘하지 못하는 타입입니다.

태음인인 남성은

처음에는 비교적 점잖은척 성행위를 하는 편이지만 일단 불이 붙게되면 무섭게 돌진하는 타입입니다.

강한 정력과 남성다운 씩씩함으로 여성을 만족시키려고하다보니 세심한 배려나 테크닉은 시원찮은 편입니다.

태음인의 여성은

애교도 부족하여서 섹시하지 못한 편입니다. 성적인 욕구도 크지가 않고 성적인 감각도 둔합니다.

그러나 강한 자극을 원하여서, 남성이 잠자리에서 시원찮아도 이해하고 자신보다는 남성의 욕구를 만족시키려고 애쓰는 타입이 많습니다.

태양인의 체질과 性

태양인의 외모는 용모가 뚜렷하면서 목덜미가 굵고 머리가 다른 체질에 비해서 큰편입니다. 머리가 크면서 상체가 발달한 편이며 목이 굵습니다.

얼굴의 윤곽이 뚜렷하면서 비만하지 않는편이고,상체보다 하체가 약해서 오래서 있는다거나 걷는데에는 별다른 취미가 없습니다.

엉덩이가 작아서 바지를 입으면 옷매무새가 없는편이기도 합니다.

태양인 체질은 남.녀 모두가 정력에 약한 편입니다. 나폴레옹이나 히들러 같은 영웅에게 많다는 체질입니다.

성생활을 통한 부부애의 만족보다는 플라토닉한 정신적인 사랑을 원한다거나, 남.녀 모두가 디스트적인 경향을 보여서 변태처럼 무리한 요구를 때론 하기도 합니다.

태양인의 남성은 하체가 약해서 오래 끌지 못하는편이며, 정력도 대체로 약한 편입니다. 은밀한 무드나 잔단한 X무,사랑의 속상임 등 사랑에 필요한 테크닉 면에서도 많이 부족한 편입니다.

태양인의 여성의 경우에는 성행위 자체에서보다는 무드에 취하는 타입입니다. 기분이 내키지 않을 때에는 도도하고 비협조적이고 아주 냉정하게 남성을 거절합니다.

그러나 기분이 내키면 어떠한 체위나 성적인 요구에도 적극적인 편입니다.

이상의 4가지 사상체질로 본 바에 의하면 소음인과 태음인은 지나친 성생활로 인해서 정력감퇴고 올 수 있고,소양인과 태양인은 선천적으로 성기능이 약한 탓에 성기능 장애와 불임증이 많으므로 어느 체질이든 평소에 하체 운동과 정력의 보강이 필요합니다.

 

알기쉽게 설명하는 사상체질 4가지

(1)소음인은 냉장고형으로특징은 따뜻한 기운이 약해서 몸이 차가워지기 쉬우며, 허약해지기 쉬운체질입니다.소음인이건강할 경우는소화가 잘되는 편이고,땀이 적게 나기도하며,배변습관이 잘 유지가 됩니다.

그러나 소화기능장애인 기능성소화불량,변비,설사등이 잦으며,수족냉증, 편두통,어지럼증,잦은 피로감,알레르기 질환인 비염과 천식이나 자가면역성 질환등에 노출되기가 쉽니다.

(2)소양인은 뜨거운냄비형으로 몸에 열이 많으며,감정기복이 심한편으로 신경과민 증상이 생기기가 쉬운 체질입니다.

소양인이 건강할 경우는 잠을 잘 자는 경우가 많고,변비나 설사가 없고,소변이 시원하게 나가는 편입니다.

그러나 조심해야할 증상 및 질환으로는,수면장애,감정장애,자율신경 과민증상으로 인한 신경성 방광,다한증,역류성 식도질환,피부발진 및 소양증,이명증,안구건조증,목에 뭔가 걸린것 같은 느낌,요통,퇴행성 관절염을 조심해야합니다.

(3)태음은인 물먹은 스폰지형으로 특징은 소화와 흡수기능이 좋은 반면에 순환 빛 배출기능인 땀이나 호흡,배변,배뇨 기능이 약해서 몸이 쉽게 무거워지거나 체중이 증가하기 쉬운체질입니다.

태음인이 건강할때는 땀이 충분히 나는 경우와 체중증가가 심하지 않은경우,규칙적인 식습관을 가지는 경우입니다.

조심해야할 증상 및 질환으로는 과민성대장증후군,과체중 및 비만,호흡기 질환인 천식,만성피로증후군,손발저림,두근거림,잘 붓는 증상을 조심해야 합니다.

(4)태양인은 마른장작형으로 몸 밖으로 빠져나가는 기운이 많아서 수분,혈액이 부족해져서 몸안이 건조해지기 쉬운 체질입니다.

태양인이 건강할때는 소변이 시원하게 나가고,땀이 많이 나지 않으면서,구역질이나 구토가 없습니다.

조심해야할 증상과 질환으로는 신경과민 증상인 불면증,불안,상열,하체의 기운이 빠치는 증상,맑은 침이 입안에 고이는 증상,헛구역질,구토증이나 변비를 조심해야합니다.

각 체질마다 성에 대한 관점이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 한의학에서는 이를 체질과 연관시켜서 애기하기도 합니다.

또한 어떤 한의사는 사상체질을 믿지 않은 한의사도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