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스마트 정보

SK 추천요금제 10가지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내요은 SK 요금제에 관한 것입니다. 일명 'SK요금제 변경된 내용'입니다.그동안 보편요금제의 강요와 맞물려서 LG에서 최초로 팔만팔천원(88,000원)짜리 속도용량이 걱정없는 무제한 요금제 출시를 선두로해서 SK,LG,KT 3사가 요금제 전면 개편에 들어갔다는 소식입니다.

요금제 변경 중 첫번째로 보아야 할것은 대한민국 통신사업의 1위인 SK요금에 대한 내용과 변경된 내용을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SK의 경우에 기존 밴드 요금제에서 T플랜 요금제 중심으로 바뀌었다는 것입니다. 기존의 밴드 요금제와 비교하여서 보면 동일한 금액대비에 데이터 사용량이 월등히 많이주어졌다는 것이 특징중의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의 데이터요즘제 중심이라는 명목하에 가장 낮은 요금제를 사용한다고해도 전화와,문자는 무제한 입니다.

그러나 한가지,여기에 전제조건이 붙게되는데 밴드라는 이름이 붙은 데이터 요금제일 경우에 한해서입니다.

추천 요금제 중 위 상위 추천 요금제 5개를 제하고 6위부터 10위 추천요금제를 보면 6위가 플렌 스몰으로 제공되는 데이터는 2GB이며 집전화와.이동전화 무제한이며,문자도 기본제공으로 월 33,000원입니다. 물론 약정할인에 상관없이 말이죠

7위는 플랜 미디엄 요금제로 데이터 제공량은 6GB이며 집전화,이동전화 무제한,문자 무제한입니다. 약정할인에 상관없이 월 59,000원입니다.

 

8위는 플랜 라지 요금제로 100GB의 데이터를 제공하며 집전화와 이동전화,문자 무제한이며 약정할인의 제약이 없으며 한달에 69,000원입니다.

9위는 T시그니처 CLASSIC로 제공이 되는 데이터 용량은 20G,집전화 이동전화,문제 무제한으로 약정할인 상관없이 월 88,000원 입니다.

10위는 T시그니처 Master으로 데이토 제공량은 35G이며 집전화 이동전화 무제한,문자 무제한에 약정할인 상관없이 월 111,000원입니다.

T플랜 스몰 요금제

부가세 포함해서 33,000원으로 전화와 문자 무제한에 데이터 1.2기가를 사용할 있습니다. 특히나 밤에는 데이터를 4배까지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정부터 시작해서 아침 7시까지입니다. 이번에 개편이 되면서 T플랜 요금제의 특징중 하나는 T 가족모아 데이터라고해서 가족공유 기능으로 모자람 없는 데이터 이용 혜택이 주어지는데, 단 제약은 받기만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KT의 패밀리 박스와 비슷합니다.

 

최대로 5회선까지 가능하지만 가족중 1명은 패밀리 또는 인피니트 요금제에 가입을 하고 있어야한다는 것이 조금 껄끄러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T플랜 라지 요금제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요금제로, 이 요금제는 전화와 문자 데이터 모두 무제한인 상품입니다. 기존에 존재햇던 밴드데이터의 퍼펙트의 경우에는 월 65,890원에 데이터 11기가 제공후 소진시에 매일 2기가를 채워주는 형식이었지만, T플랜 라지 요금제의 경우에는 데이터가 무려 100기가입니다.그리고 영상통화와 부가통화 300분이 제공이 되는가하면, T 가족모아 데이터로 가족공유 기능으로 모자람이 없는 데이터의 이용 혜택이 주어지지만
제약조건은 받기만 가능하다는 것입니다.그리고 추가 제공 서비스에는 OKSUSU 기본 월정액과 뮤직메이트의 혜택이 제공이 된다는 것입니다.

T플랜 미디어 요금제

부가세 포함 5만원으로 전화와 문자 무제한에 4기가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제가 사는 곳은 대학가 주변이라 조금만 벗어나면 Wife존으로 들어가게 되어서 이정도만해도 충분할 듯합니다.

영상통화와 부가통화 300분 제공에 T가족 모아 데이터는 가족공유 기능으로 모자람이 없는 데이터 이용 혜택이 잇으나, 단 주지는 못하고 받기만 가능하다고 합니다.추가 제공이 되는 서비스로는 OKSUSU 기본 월정액 및 뮤직메이트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밤지킴이 데이터 4배를 적용시켜서 매일 자정부터 아침 7시까지 사용 데이터의 75%를 할인받을 수 있게 됩니다.기존의 벤드데이터 3.5기가의 경우에는 51,700원으로 데이터가 3.5기가 엿으니 미디엄이 500MB 용량이 늘어난 듯합니다.

T플랜 패밀리 요금제

데이터 무제한이라는 강점에 VIP 혜택까지 받을 수 잇는 요금제입니다. 150GB의 데이터에다가 SK VIP 혜택까지 주어지게 됩니다. 기본 제공서비스는 데이터의 걱정이 없는 150기가의 데이터에 음성과 문자 기본제공이며 영상 통화와 부가통화 30분 제공이 됩니다.그리고 데이터 쉐어링으로 T 가족모아 데이터를 통해서 데이터 공유 기능이 있어 최대 2-기가까지 공유할 수 잇습니다.추가 제공 서비스로는 VIP 멤버십 기본제공인 가입 익월 1일과 16일 적용이 되며,분실/파손 보험 혜택이 제공이 됩니다. 멤버십 혜택으로 상품은 상세 참조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DATA 인피티티 요금제

데이터 걱정없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잇는 요금제로 데이터 무제한에 음성,문자 무제한,영상통화와,부가 통화 30분이 제공이 됩니다.

데이터 쉐어링 기능으로 T 가족모아 테이터를 통해서 데이터 공유가 최대 40G까지 가능합니다. 추가 제공 서비스로 VIP 멤버십 기본제공에 분실/파손시 보험 혜택이 제공이 됩니다. 멤버십 혜택으로서 대상보험 상품은 상세 참조를 하시길, 클라우드베리 저장공간 180기가를 제공합니다.

또 다른 부가서비스 혜택으로는 T로밍 ONEPASS 1회/1개월 +마티나 라운지 3개월에 1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영화 월 2회 무료관람이 가능합니다. 스마트워치 요금이 지원이 되어서 동일 명의 스마트 워치 회선 보수시에 1회선에 한해서 월적액 100% 할인이 됩니다.

인피니티 클럽 요금 지원으로 단말기 구입 6개월 후 새롭게 다시 구매하면 남아있는 할부금과 출고가의 최대 70%까지 감면혜택을 제공하는 인피니티 클럽의 월정액, 월14,850원 100% 할인이 됩니다.

이런분들에게 권해 드리는 요금제입니다. 물론 T 가족모아 데이터로 모든 가족이 SK를 사용하는 가정하에서 입니다.

T플랜 스몰요금제와 미디어 요금제는 동영상 강의를 봐야하는데 데이터를 좀 받아야 하는분에게 권해드립니다.

라지 요금제는 게임하고 싶은데 와이파이가 없는 곳이어서 데이터를 받아서 써야하는 경우에 권해드립니다.

패밀리 요금제는 드라마 본다고? 데이터 내가 지금 줄테니 나 부족할 때 좀 줘라는 식의 가족끼리 데이터를 주고 받을 대 권해드립니다.

DATA 인피니트 요금제는 영화보는데 데이터가 부족한 가족에게 내 데이터를 줄 때 필요한 요금제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