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스마트 정보

KT 새롭게 바뀐 요금제

KT에서 내어놓은 '데이터 ON'이란 요금제가 생겨났습니다. 데이터온 요금제는 금액에 따라서 차이가 있긴하지만, 프리미엄 요금제인 89,000원의 경우에는 속도와 데이터 모두 완전히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휴대폰으로 유튜브 동영상 시청을 한더라던가,SNS 이용시 대용량의 동영상을 첨부할 경우에, 그리고 텀블러에 5분이하의 동영상을 첨부할 경우에 와이파이가 없는 경우에 모바일 테이터를 사용하게 되면 눈 깜짝할 사이에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게 되는데, 이번에 나온 '데이터온' 요금제의 프리미엄 89,000원을 선택할 경웨 속도와 데이터까지 모두 무제한이 됩니다.

데이터 ON 요금제의 경우 데이터가 걱정이 되어서 꺼 둘 필요가 없이 언제나 켜 두어도 된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통화, 문자, 데이터 용량 고민 없이 데이터 생활 패턴에 맞는 요금제를 좀 더 손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요금제 가입시에, 프리미엄 Full 패키지 혜택도 드립니다.

미디어어팩, 단말보험, 멤버십 VIP, 2nd 단말요금 무료에 프리미엄 가족결합으로 통신비 할인까지 받을 수 잇게 됩니다.

프리미엄 요금제는 월 89,000원에 완전 데이터 무제한,집/이동전화 무제한 + 영상/부가 300분, 문자 기본제공, 단말보험(포인트 차감), 멤버심 VIP,스마트기기 요금 1회선 무료,콘텐츠 미디어팩, 프라임키즈팩 50% 할인,(기간은 2018년 10월 16일부터 2019년 12월 31일까지)

비디오 요금제

월 69,000원,100GB+무제한(최대 5MBPS 속도제어,집/이동전화 무제한+영상/부가 300분,문자 기본제공,멤버십 VIP, 콘텐츠로는 올레TV 모바일 데일리팩, 프라임키즈팩 505할인(기간은 2018년 10월 16일부터 2019년 12월 31일까지입니다.)

톡 요금제

월 49,000원에 3GB 데이터+무제한 최대 1MBPS 속도제어, 콘텐츠는 비디오 요금제와 동일합니다.

만 24세 이하를 위한 Y24 ON 요금제

데이터는 언제나 켜두시면 됩니다! 만 24세 이하라면 누구나 데이터 무제한에 속도제어로 끊길 걱정도 없고, 초과요금 걱정도 없습니다.

Y24 고객만을 위한 풍성한 콘텐츠와 할인 혜태깅 있습니다. 영화와 음악 미드등 다양한 콘텐츠를 반값에 즐기실 수 있게 됩니다.

H24 ON 비디오 요금제와 프리미엄 요금제의 고객만을 위한 VIP 멤버심 혜택은 멤버심 VIP 등급으로 UP되고, 매월 1회 유명 제휴사의 혜택으로 CGV 무료 영화 예매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등의)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게 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87.8 요금제와도 큰 차이가 없어서 데이터 ON 프리미엄 요금제인 89 요금제로 변경하시면 편리합니다.

더 저렴한 가격에 기존에 동일한 기능을 제공받게 됩니다.

데이터온 프리미엄의 경우에 모바일 데이터, 속도 제한이 없는 요금제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잇는 요금제로 거기에

데이터 쉐어링의 경우에 50GB 별도로 제공하며 50GB가 소진될 경우에 차단이 됩니다.

다시 말해서 데이터 쉐어링의 경우에는 무제한은 아니라는 말이 됩니다.

그리고 모회선은 데이터 속도 제한이 없는 완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가 있게 됩니다.

부가혜택

멤버십 VIP는 요금제 가입후 다다음달 1일부터 제공 및 적용이 됩니다.

단말보험은 안심케어3 가입 시 월정액을 멤버십 포인트에서 100% 차감하게 됩니다. 그러나 멤버십 차감 동의 시 월

최대 5,500포인트가 맥시멈입니다.

스마트 기기 요금할인으로 테이터ON 프리미엄 요금제 100% 할인제공을 받으실수 있지만 별도의 신청이 필요합니다.

미디어팩으로 음악, 영상, 웹툰, 통화 부가 등 최대 7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 서비스입니다.

올레TV모바일 데일리팩은 올레TV모바일을 매일 2GB의 전용데이터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TE 베이직 요금제

집전화와 이동전화, 문자 기본제공에 데이터 1GB 제공이 됩니다. 기본보다 3.3배 커진 데어터, 데이터 선택 32,8과 동일한 금액으로 3.3배 많은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Y 베이직 요금제

33,000원에 집전화,이동전화 무제한에 데이터 이월이 되고, 당겨쓰기도 가능합니다. 문자는 기존보다 2배 커진 데이터 혜택이 있습니다.

LTE베이직과 동일한 금액으로 2배 많은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게됩니다.

베이직 요금제는 소량 이용 고객을 위한 요금제입니다. 사용하는 부가서비스와 함께 가족 결합이나 25% 할인 지원금등을 활용하면 실제 요금은 더 낮아지게 됩니다.

해외 여행중 KT 로밍 요금제 개편

해애 여행중 KT 로밍 요금제를 사용한다면 기존 대비 95%가 저렴해지게 됩니다. 로밍 ON 요금의 경우에 미국, 중국, 일본에서 현지 및 국내로 통화를 할 경우에 10분에 5,500원원에서 2만 4,000원 가량 요금을 부담햇엇다면 로밍ON 개편을 통해서 10분에 1,200원 정도만 부담을 하시면 됩니다.

기존 대비 90% 이상 요금이 저렴해졋다고 합니다. 그러나 현재는 중국과 미국,일본 3개국만 적용이 됩니다. 2019년부터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