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스마트 정보

티스토리 사이드바 국가별 접속자수 달아보기

블로그로 돈벌기 위해서는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저는 티스토리로 돈벌기 위해서 즉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 지난 3년 넘게 제가 터득한 노하우들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고해서 당장에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매일 꾸준하게 1포씩 해나가다 보면 시간이 지나게 되면 유입=광고클릭=수익으로 이어지는 구조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제가 포스팅한 글들을 제대로 읽으신다면 월 300만원의 수익은 아니더라도 꾸준하게 부업으로 수익이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블로그를 하다보면 구글검색을 통해서 유입이 되는데 co.kr이 아닌 다른 것으로 표기될때가 잇습니다.
물론 한글을 기본언어로 설정을 해두었으나 구글 번역기를 설치하거나 해두엇다면 다른 나라에서도 유입을 하게되면
더 많이 블로그를 알릴 수 있을 것입니다.
google.com/google.com.au/google.co.ur/google.fr등등 많은 나라에서 검색을 통해서 유입을 하는데 그들이 과연 어느국가에서 유입을 하는 것인가에 대허서 알고 싶을때 필요한 소스입니다.

국가별 접속자수 사이드바에 달고 플때는 클릭

fastboot 사이드바에 추가를 해보기도 했고. jb 팩토리 스킨에도 추가를 해보기도 했는데, 일단은 제 다른 반응형 스킨에서도 적용이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잇었습니다.

위의 것은 제 다른 티스토리 계정에서 사이드바에 적용을 시켜본 것인데 제대로 작동을하고 있다는 것을 환인할 수 있었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봅니다.
그러게되면 아랭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 영어로 되어 있어서 무슨말인지 모르시더라도 전혀 문제가 되지를 않습니다. 다른 것은 다 무시를 해도 되기 때문입니다.

여기에서 다른부분은 다 무시를 하고 클릭을 해야하는 부분은 "GET YOUR FLAG COUNTER"이라는 버튼을 클릭을 하시면 되는것입니다.

물론 영어가 조금 되시는 분이시라면 백그라운드의 칼라나 텍스트 칼라정도를 설정을 하시면 좋으시겠지만, 저처럼 영어 울렁증이 심한 사람은 저같은 사람은 그냥 아무런 생각없이 GET YOUR FLAG COUNTER이라는 버튼을 누르신후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되겟습니다.

다음으로 넘어간 화면에 너의 이메일을 넣으라는 메세지가 뜰것입니다. 넣으셔도 상관은 없으나 안넣어도 상관은 없으니 그냥 무시를하고 스킵 버튼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위 그림의 SKIP버튼을 클릭해서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스킵을하게되면 위와 같은 사진이 나오는데 빨간 점선에 있는 HTML코드가 보일 것입니다.

이 코드를 복사해서 메모장에다가 일단 붙여넣기를 해 둡니다.

국가별 통계.txt

<!-- 국가별 통계-->

<div class="panel panel-default">

<h4 class="panel-heading"><i class="fa fa-globe"></i> Country Statistics</h4>

<div class="panel-body" style="text-align:center;">

여기에다가 아까 복사한 코드를 넣으심 됩니다!

</div>

</div>

</s_sidebar_element>

복사한 코드를 위의 코드에서 '여기에다가 아까 복사한 코드를 넣으심 됩니다!라는 문구를 지우시고 그 위에다 복사한 코드를 붙으넣으심 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