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스마트 정보

삭제가 안되는 파일이나 폴더 강제삭제 와이즈 포스 Deleter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컴퓨터로 작업을 하다가보면 임의의 폴더를 만들고, 컴퓨터 작업이 끝난 후 이 프로그램이 더 이상 사용 필요성이 없어져서 지울려고하는데 종종 지워지지 않는 경우를 겪게 됩니다.

다른 곳에서 해당파일(file)을 사용하고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삭제실패가 되는 경우인데, 이럴 경우 재부팅하여서 지우면 화일이 지워지는 경우도 잇긴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는 참 난감합니다.

특히 기밀문서나 다른 사람이 보면 안되는 파일일 경우에는 더욱 더 그러합니다.

 

이러한 경우에 아마 가장 많으 쓰는 것이 Unlocker(언락커) 프로그램인데 안지워지는 파일이나 폴더를 삭제하는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이름은 와이즈 포스 Deleter(Wise Force Deleter)으로 안전하고 쉽게 파일 잠금 해제 및 삭제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Windows에서 '파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엑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와 같은 문제를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랍니다.

와이드 포스 Deleter의 장점은 완전 무료 소프트웨어라는 것입니다. Wise Force Deleter는 윈도우에서 삭제할 수 없는 파일을 강제로 영구히 삭제할 수 잇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주의해야할 것은 파일을 삭제하기에 앞서 Windows 시스템이나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 파일이 필요하지 않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물론 회사의 기밀문서라서 삭제를 햇는데 삭제가 되지 않는다고 난감해하는 경우는 경우의 수가 적은 상황일것입니다.

컴퓨터에 내장이 된 가령,나의 성형전 모습을 사진으로 컴퓨터에 보관하고 잇었는데 애인이 갑자기 컴퓨터를 사용할 공간이 필요하다면서 남자친구가 집으로 들어닥치는 상황(이런 경우는 흔치 않죠?)

아니라면 남자친구,여자친구와 같이 있는 상황에서 내가 자리를 잠시 비워야하는 상황에서 갑자기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가 내 컴퓨터를 사용할 경우에는 이런 사진은 숨기거나 지워야하는데, 만약 내 애인이 집요한 구석이 잇어서 숨김파일을 찾을 가능성이 농후하다고 할때 아마 자신만의 블로그나 비공개 공간에 사진을 업로드하고 삭제를 할려는데 삭제가 안될때 이럴때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아니라면 여자친구가 갑자기 집으로 들이닥쳐서 내 컴퓨터에서 무슨 작업을 할려구 할때, 급하게 야구 동영상을 삭제를 눌럿는데 삭제가 안되니, 이거 코드를 뽑을 수도 없고, 컴퓨터를 던져버릴수도 없어서 난감할 때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물론 삭제를해야함으로 마음이 아프겠지만 말이죠!

일단 설치는 누구나 할 수 있기에 설치에 대한 부분은 따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와이즈 포스 Deleter 을 클릭하시면 해당 파일을 다운로브 받을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Windows(윈도우)에서 삭제할 수 없는 파일 삭제

 

ⓐ윈도우에서 파일을 삭제하려고 할때 다음과 같은 알림이나 오규가 표시되는 것들을 모두 삭제할 수 있습니다.

(1)파일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엑세스가 거부되엇습니다.

(2)공유 위반이 있습니다.

(3)원본 또는 대상파일이 사용 중일 수 잇습니다.

(4)이 파일은 다른 프로그램이나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5)디스크가 꽉 찼거나 쓰기 금지되어 있지 않고 파일이 현재 사용중이 아닌지 확인하세요. 와이즈 포스 딜러터는 파일을 사용하여 프로세서를 종료하거나 파일을 삭제하지 못하게하는 파일 엑세스 제한을 제거하여서 위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와이즈 포스 딜리터 사용법

(1)설치후 삭제하려는 파일을 추가합니니다.

(2)삭제할 파일을 선택하고 오른쪽 하단의 Unlock & Delete(잠금해제 & 삭제)를 클릭합니다.

(3)Do you want to unlock and delete the file(s)? 삭제를 하시겠습니까라는 물음에 Yes를 선택하면 모든 파일은 완전히 삭제가 되면서 휴지통에서조차 찾을 수 없게 됩니다.

와이즈 포스 딜리터는 아주 직관적인 프로그램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오로지 안지워지는 화일 및 폴더만을 삭제하는데 치중한 프로그램입니다. 광고도 없으며 심플합니다. 용량도 작은 편입니다. 화일강제삭제 프로그램인 와이즈 포스 딜리터가 구동이 되면 원하는 폴더내의 파일을 선택한 후 Remove 버튼만 클릭해 주세요.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