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스마트 정보

해외로 무료 국제전화하는 어플 OTO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오늘 이 시간의 포스팅 내용은 해외로 무료국제전화나 저렴하게 국제전화하고픈 분들을 위한 어플을 소개해 드립니다.

해외로 무료 국제전화하는 어플 OTO는 이런분들을 위해서 필요한 어플입니다.

국제 전화비용이 많이 나오시는분, 부가 영상 분수가 많으신분, 업무로 인해 국제전화를 많이 사용하시는분, 해외로 자녀나 애인,부모님에게 전화하실일이 많은 분들을 위한 어플입니다.

OTO 국제 전화어플은 생각외로 많은 상당수의 국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만약 자주 전화를 거는 지역이 잇으신분은 미리미리 주소록에 저장해 두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OTO는 91개의 국가의 무료 통화를 지원하고 잇습니다.

네트워크 환경에 따른 사용방법

(1)무료국제전화 사용하기가 있습니다.

(2)핸드폰 요금제의 음성망을 이용한 유로국제전화 사용하기가 있습니다.

(3)핸드폰 요금제의 데이터망을 이용한 유료국제전화 사용하기가 있습니다.

(4)WiFi 망에서 국제전화 사용하기가 있습니다.

해외에서 사용방법

(1)Wifi망에서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2)휴대폰 로밍시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3)현지 SIM(USIM)칩으로 사용하는 방법이 잇습니다.

OTO무료국제전화 어플을 사용하셔야지만 무료국제전화가 가능한 국가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TO글로벌국제전화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무료국제전화와 더불어 유료국제전화국가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료국제전화국가를 이용하실경우 요금이 부가되게 됩니다.

전화비용이 무료로 정산이 가능한 이유는 개인 요금제 중에서 부가영상 기타 분수에서 차감이 되면서 모두 사용시에 국내 통화료가 발생을 하게 되는것입니다.

금액은 초당 1.8원입니다. 무제한 통화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이시더라도 부가적인 영상통화 분수에서 차감이 됩니다.

국제전화를 하기전에, 국가선택 버튼을 누르게되면 국제전화를 할 수 있는 국가 리스트가 뜨게 됩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바와 같이 국가선택을 할수 잇고, 국가의 번호가 뜨게 됩니다. OTO 국제전화 어플을 이용하시면 국제전화 요금이 무료인 국가는 늘 국제전화를 이용하던대로 무료국제전화로 이용하실수가 잇으며, 국제전화요금을 내어야하는 국가에서만 국제전화요금이 발생하게 되기에 무료국제전화로 이용하던 국가도 유료로 이용해야하는 사태가 발생할까바 노심초사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국가선택을 하게되면 자동으로 다이얼 화면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이렇게 다이얼 화면으로 돌아가게 되면 국가번호가 자동적으로 뜨게되므로, 국가번호를 제외한 상대방 국제전화 번호를 입력한다거나, 주소록에서 불러 올 수 있게됩니다.

미국 국가번호는 (1)번으로 기본 세팅이 되어 잇습니다. 다른 국가로 국제전화 통화를 하고 난 후에 어플을 종료한 후에, 다시 키게되면 방금 통화햇던 국가로 국가번호가 고정이 되어 잇어서 더욱 더 편리하게 국제전화를 사용하실 수 잇습니다.

OTO는 유료 국제전화 국가이더라도  전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국제전화요금으로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어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