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스마트 정보

앞으로 바뀌게되는 Google 에드센스

블로그로 돈벌기 위해서는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저는 티스토리로 돈벌기 위해서 즉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 지난 3년 넘게 제가 터득한 노하우들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고해서 당장에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매일 꾸준하게 1포씩 해나가다 보면 시간이 지나게 되면 유입=광고클릭=수익으로 이어지는 구조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제가 포스팅한 글들을 제대로 읽으신다면 월 300만원의 수익은 아니더라도 꾸준하게 부업으로 수익이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구글 애드센스측 입장

지난 15년간 애드센스는 웹 게시자를 지원하기 위해서 광고주와 잠재고객을 연결하여서 웹을 열어두고 콘텐츠 제작자에게 자금을 지원해왔습니다.
2018년 10월초에 우리는 우리 앞에 놓인 흥미진진한 미래에 대새서 게시를 했습니다. 이 게시물을 통해서 우리는 다가오는 품질노력에 대해서 조금 더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이미 향상된 광고표준인 Better Ads Standards과 같은 사업에 전념을 하고 있으며, 깨끗하고 공정한 광고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노력을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의 품질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은 광고주에게 더 매력적이게 되어서 파트너에게 더 나은 결과를 가져옵이다.

이를 염두해두고 애드센스로 새로운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식을 일부 변경을 했습니다.

기존에는 한번 애드센스에 승인을 받게되면, 자신의 계정을 추가해서 따로 승인없이 계정이 몇십개, 몇백개가 되던 추가만하면 광고를 실을수 있게 그동안 구글 애드센스는 운영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차츰 바뀌게 되는 애드센스는 어떻게 달라지는지에 대한 애드센스측 입장을 한번 보겠습니다.

어떻게 바뀌게 되는가?

새로은 사이트에다가 광고를 게재하려고한다면 애드센스 계정에 사이트를 추가해야만 합니다.

새로운 사이트마다 사용자가 도메인을 소유하고 있는가? 또는 도메인의 콘텐츠를 수정할 수 있는가를 확인하는 확인 프로세스가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새로 추가된 사이트에서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는지에 대해서 검토를하게 됩니다. 검토가 완료가 되게되면 나의 사이트는 "준비 완료"로 표시가 되고 광고게재를 시작할 수 잇게 됩니다.

그리고 내 사이트 탭의 사이트 이름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 위로 이동을 합니다. 수익을 창출중이던 기존의 사이트는 자동으로 사이트의 목록에 표시가 되면서, 새 사이트 탭을 클릭을하여서 액세스를 해야합니다.

이것이 파트너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칠까요?

대다수의 애드센스 사용자에게 유일한 변경사항은 새로운 사이드 탭입니다 .그러나 일부 광고주는 새 사이트를 추가할 때마다 올바른 광고코드를 찾을 수 잇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게됩니다.
만약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메일을 주시면 애드센스에 로그인 하는 이메일로 연락을 드립니다. 따라서 이메일의 주소가 정확하고 이메일 환경설정이 최신 상태인지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할것입니다.

출처 : Google 애드센스 제품팀 이곳에서 영어로 된것을 짧은 영어 지식으로나마 번역을 한 것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