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돼지꿈 다양한 해몽(해석)편!

돼지꿈에 대해서 포스팅할려구 합니다.

꿈속에서 만약 돼지를 만났다고 한다면 이날은 로또 구입하는 날이라고 생각하시고 로또를 구입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돼지는 특히 중국에서는 돼지 돈(豚)이 들어가면 좋아들하는거 같아요. 이름에 말이죠. 그래서 예전에 정형돈이 중국에 촬영차 갓다가 이름때문에 환대를 받은것이 어렴풋이 기억이 나네요.

동양학에서의 돼지

큰 횡재나 행운이나 재물,그리고 복권당첨, 관록 부귀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서양학에서의 돼지

돼지는 습성이 항상 고개를 숙이고 먹을 것을 뒤지고 다닌다고 하여서 우둔함과 무지함, 그리고 대식가, 정신적으로는 가치를 상칠하고 속물적이게 살아가는 생활태도나 마음을 상징하는것으로 본다고 합니다.

상황별 돼지꿈 해몽

돼지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주위에서 어떠한 도움의 손길이 잇어서, 재물이 생기기도 하고 가정이 풍요로워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합니다. 만약 새롭게 시작하는 사업이 잇다거나, 봐둔 부동산이 있다면 돈이 되는것으로 보아도 무방한 꿈이랍니다.

 

돼지를 끌어안는 꿈

돼지를 끌어안게 되는 꿈은 부자가 될 자식을 낳게되거나 뜻하지 않은 곳에서 재물을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돼지를 죽이는 꿈

마음에 생각하고 잇는 일이나, 추진을하고 잇는 사업의 성공할 조짐의 꿈이라고 합니다.

돼지머리를 놓고 고사를 지내는 꿈

내 마음속에서 소원하고 있는 바가 이루어지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아픈 병자인 경우에는 병을 이기고 일어나게 될 꿈이라고합니다.

돼지우리에서 돼지와 같이 뒹구는 꿈

엄청난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꿈으로, 부자가 되어서 호화저택에서 생활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

재물과 사업이 번창하는 것은 물론 순조로워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돼지가 새끼를 많이 나을수록 더 많은 재물과 이권이 생긴다고 합니다.사업가라면 연이은 새로운 아이디어로 돈을 벌어다 줄 것을 암시, 지점이나 점포를 늘리게 될수도 잇다고 합니다.

돼지가 교미하는 꿈

지금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머지않아서 풍성한 결과를 낳을 것을 예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돼지가 덤벼들어 상처를 입는 꿈

마음이 상하는 일이 생기거나 곤경에 처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계약이나 거래관계를 잘 검토해보아야 할 꿈이라고합니다. 

당신의 재물이나 이권이나 업적을 가로채려고 노리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