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소음인 여자의 성격,외모,건강관리 총정리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여자(남자) 소음인에 대해서 살펴볼까합니다.

조심해야 할 건강에는 무엇이있으며, 또 어떤 음식을 섭취를하고 어떤 음식을 피해야하는지, 그리고 외모적으로 특징은 무엇이 있는지를 함께 살펴보아요^-^

소음인은 100명중에 약 30명정도라고 합니다.

여자(남자) 소음인 외모

첫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몸매가 균형이 잡혀있으며, 대부분 마르면서 키가 작고 아담한 여자들이 많습니다.

두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허리는 가는편인데 비해서 골반은 큰편인지라 마른체형이라고 하더라고 굴곡이 살아있는 몸매 좋은 여성분이 많은편입니다.

 

세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오목조목(?)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잇어 대체적으로 이쁘며 애교가 많은 편입니다.

네번재,여자(남자) 소음인은 이마가 불록한편이고 눈,코,입이 크지 않은 편입니다.

다섯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피부가 부드럽고 하얀편이며 땀이 적게나는편이며, 겨울에도 손이 잘 트지 않는다고 합니다.

여자(남자) 소음인 성격편

첫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내성적이고 다소 소심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두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작은 일도 세심하게 관찰하고,과민하게 보는 경향이 있어서 본인 위주로만 생각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자기물건이라든가 자기 자신에 대한 자기욕이 강하다고 합니다.

네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침착하고 얌전한 편입니다.

다섯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새로운것에 도전을하는 성향이기 보다는 안전적이고 편안한 삶(일)을 추구하는 편입니다.

여섯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인관관계가 폭넓게 많은 사람들을 사귀진 않지만,작은 인관관계속에서 깊은 관계를 유지합니다.

일곱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낯을 많이 가리지만 한번 친해지게되면 평생친구로 자리매깁합니다.

여덟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깔끔하고 착실하며,집안에 충실하면서 알뜰하게 살뜰하게 가정을 꾸미는 성격입니다.

여자(남자) 소음인 성격편

첫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소화기쪽에 관련된 질환이 많은 편이랍니다.

두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평소 소화가 잘 안되고 속이 더부룩하다라던가,멀미를 잘한다라던가하는 증상이 다른 사상체질들에 비해 많이 나타납니다.

 

세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예민한 사람이 많아서 마음속에 불만이나 불안함을 밖으로 표출시키지 않습니다.

네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세번째의 이유로 인해서 신경성 증세도 다른 체질에 비해 잘 나타나는 편이기도 합니다.

다섯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예민해서 불면증을 겪는다던가, 스트레스를 받게되면 소화불량이나 월경도 늦어지는 편이기도 합니다.

여섯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몸이 냉한 체질이므로 찬성질의 음식보다는 따듯한 성질의 음식을 먹는것이 좋으며, 날것보다는 찜이나 구이 탕 등의 음식을 먹는것이 좋습니다.

일곱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다른 세가지 체질에비해서 소화기가 약하여서 아무 음식이나 함부로 먹지도 않고, 기름기가 많은 육고기나 비린내가 많이 나는 생선도 별로 좋아하지 않으며,음식에서는 입이 까다로운 편입니다.

여덟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많이 먹지 않는 대신,좋은 음식을 먹으려고하고, 종류가 많은 음식보다는 정갈한 음식을 좋아합니다.

아홉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자극성이 약간 잇는 조미료인 고추나 생강,마늘과 후추를 통해서 식욕을 높여준다면 소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열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스트레스를 받는다거나 힘든 상황이오게되면 갑자기 폭식을하기 쉬워서 체중이 증가할 수 있으며, 혹시 다이어트를 할 때는 땀을 흘리는 것이 몸에 해롭기에 사우나나 장시간의 목욕으로 땀을 빼는것은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열한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샤워를 할때도 가볍게하는것이 좋고,많은 체력을 소모하는 운동인 헬스,등산,트레킹,배드민턴보다는 맨손체조나 가볍게 걷기와 같은 몸에 부담이 없는 운동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열두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빈혈이나 손발저림,손발냉증이나 아랫배 냉증,월경통이 잘 올수 있고,그냥 아무렇지 않은 일에도 불안해하고 초조해하기가 쉬우므로 신경성질환과 스트레스,불면증을 주의하여합니다.

여자(남자) 소음인은 허약해지기 쉬운 체질이라고 합니다. 체력이 약한 편이라 쉽게 피로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열세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잦은 피로감과 함께 편두통이나 어지럼증을 호소하기도합니다.

열네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하체에 비해서 상체가 약하기 때문에 상체를 단련시킬 수 잇는 운동이 좋습니다.

열다섯번째,여자(남자) 소음인은 운동도 좋지만 충분한 휴식과 함께 잠이 필요합니다.

소음인에게 발병률이 높은 질병으로는 소화 불량성 위염이나 위하수, 위산과다증이나 상습복통의 급만성 위장병, 우울증과 신경성질환, 수족냉증이나 설사, 차멀미나 더위타는 병이나 오한증이라고 추위를 타는 병에 걸리기 쉬우므로 주의를 해야 합니다.

그래서, 마음을 편하게 가지려고 노력을해야합니다.

여자(남자) 소음인에게맞지않는 음식

소음인은 몸이 냉하기에 차가운 냉면,차가운 우유,빙과류,생맥주,보리밥,돼지고기,오징어,수박,오이,참외,녹두는 몸에 맞지 않습니다.

태음인에게 맞는 밀은 성질이 차기때문에 밀가루 음식인 라면이나 빵,피자는 별로 좋지 않습니다.

여자(남자) 소음인에게 좋은 음식

소음인의 몸을 따뜻하게 데워줄 수 잇는 닭,다시마,김,대추,복숭아,사과,시금치,당근,미나리,찹쌀이 몸에 열을나게 해서 좋은 음식입니다.

과일류로는 따뜻한 성질의 사과,귤,오렌지,토마토,복숭아,레본,대추,땅콩과 망고가 온한 성질이기에 놓습니다. 대파와 감자, 달걀 같은 것도 좋은 것들입니다.

소음인 체질에 맞는 해물류로는 명태,도미,조기,멸치,민어,미꾸라지가 몸에 맞는 음식입니다.

소음인 체질에 맞는 육류로는 닭고기나 염소고기,양고기,개고기,노루고기,참새와 꿩,벌꿀,양젖이 몸에 맞는 육류입니다.

소음인 체질에 맞는 야채로는 양배추와 마늘,생강과 고추,겨자와 후추,양파와 시금치,미나리가 몸에 맞는 야채입니다.

소음인 체질에 맞는 차 종류로는 인삼차,계피차,생강차,꿀차,쌍화차,귤차가 몸에 맞는 차입니다.

소음인 남자와 소양인 여자의 궁합편

소음인의 남자는 소양인의 여자가 다소 실속없이 바깥으로만 돌아도 어느정도 이해를 합니다.

소음인의 나마작 지나치게 소심하게 굴어도 소양인의 여자가 상관하지 않으므로 큰 문제는 없습니다.

소양인의 여자가 매번 일만 벌이고 마무리를 하지 않으면,태음인처럼 벌인 일을 마무리하는데 별 흥미가 없는 소음인 남자는 짜증을 낼 수 있습니다.

소음인의 남자가 돌다리도 불안하다고 자꾸 주저하고 물러서기만하면, 소양인 여자로서는 답답해서 견디지 못합니다.

소음인 남자와 소음인 여자의 궁합편

소음인인 남자와 소음인인 여자는 서로 상대의 눈치를 알아서 배려할 줄 알기에 크게 충돌할 일은 없습니다.

그러나 작은 일에도 감정이 상하여서 오래갈 수 있으므로 소음인 부부는 어느쪽이든 사소한 일에는 덤덤하게 넘길 수 있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소음인인 남자와 여자의 궁합은 비교적 큰 문제는 없습니다.

소음인 남자와 태양인 여자의 궁합편

태양인인 여자가 벌인 일을 소음인인 남자가 잘 다독거려주고 이해를 해준다면 좋은 배합이 될 수 있습니다.

태양인인 여자와 소음인인 남자가 결혼하면 너무 강압적이고 독선적인 가정을 이루게 됩니다.

태양인인 여자와 소음인인 남자는 서로 상대방의 이야기에 관심을 가지고 정을 나누는것이 중요합니다.

소음인 남자와 태음인 여자의 궁합편

묵직한 소음인인 남편과 여린 태음인인 아내는 자상한 소음인 남편과 투박한 태음인 아내의 형상이라서 좋은 부부가 될 수 있습니다.

소음인인 남자와 태음인인 여자 모두가 음인이기 때문에 진취적이지는 못합니다.

소음인인 남자는 상대방이 무드가 없음을 탓할것이고, 태음인인 여자는 상대방이 깐깐하게 구는것이 귀찮다고 탓을 할 것입니다.

태음인의 연예인으로는 남자 정보석이 있고, 여자 연예인으로는 선우은숙과 연극인 손숙희 사격선수인 강초연이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