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소음인 남성과 여성 공략하기!

소음인 남성 공략법

소음인 남자는 여자들에게 인기만점입니다. 이유는 소음인 남성은 여성을 위할 줄 아는 남성이기 때문입니다.

사소한 것까지 세심하게 신경르 써주고 부드럽고 깔끔하면서 예의 또한 바르며 생활이 안정적인 편이 많아서 여성들이 가장 좋아할 수 있는 남성상이라고 할 수 잇습니다.

소음인 남자는 모든 것을 무리없이 진행하길 원하는데, 연예도 마찬가지입니다. 순리와 정석플레이식의 연애를 원합니다.

때문에 그는 공원이나 해수욕장,클럽 같은데서 우연히 만난 여성보다는 정식 맞선자리나 소개팅 자리에서 만난 여성을 좋아합니다.

소음인 남자는 여성이 적극적인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 경향이 잇는데, 이 또한 정석이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러기에 소음인인 남자에게는 은밀한 유인 작전이 필요합니다. 또 그가 먼저 접근을 해 오더라도 처음부터 쉽게 승낙해서는 안됩니다. 처음에는 거절하다가 못 이기는척하고 따라나서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소음인 남자는 무드에 약합니다. 그가 어디로갈까를 질문을하면 가급적이면 고급 레스토랑이나 호텔,커피숍 같은 고급스럽고 무드가 있는 곳을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그의 지갑 사정을 고려해서 괜히 싸구려 식당 같은 곳을 가자고 하면 그는 당신을 천박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소음인 남자는 손해보기를 싫어해서, 밥을 얻어 먹었으면 기필코 반드시 감사인사를 전하고 때로는 데이트 비용을 여성이 부담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소음인은 계산이 빠르고 아주 작은 손해도 보기 싫어하는 기질이 있습니다. 또한 여성이 자기와 모든 것을 상의를하고 의지해주기를 원합니다. 때로는 옷차림이나 머리,생활습관,취미까지도 자기가 원하는대로 요구하기도 합니다.

 

소음인 남자를 공략할때는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고진감래'를 기억해야합니다. 소음인 남자와 연애를하면 까다로운 점도 많고 자존심이 상할 때도 많습니다.

또 사랑의 불꽃이 피어 오르기까지의 시일이 많이 걸립니다. 그러나 그의 마음을 사로잡고 나면, 그 어느 누구보다도 당신을 아끼고 사랑해줄 남자가 될 것입니다.

소음인 여성 공략법

소음인 여자는 남자들에게 단호하게 철벽을 치는것이 특징입니다. 소음인 여성은 자존심도 세고 매사에 신중을 기울이는 기질이어서 평소에 잘 알고 있는 남자이거나 좋아하는 남자임에도 경계심을 보이는 여자들이 많습니다.

평소의 친분만을 앞세워 갑작스럽게 들이댄다면 매몰차게 거절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여자가 소음인라면, 본인의 존재를 서서히 드러내길 권합니다! 그녀의 주변 지인들이나 친구들부터 친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에 천천히 그녀에게 존재를 부각시키고 관심을 표현한다면 그녀의 경계심이 훨씬 사라질 수 있습니다.

소음인 여성은 대체적으로 분위기에 약한 편입니다. 아늑한 분위기의 찻집이라든가 카페나 레스토랑 등에서 데이트를하게 된다면 남성들에게 마음의 문을 활짝 열 수도 있는 계기입니다.

또한 경치가 좋은 바닷가라든가 유원지등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엉큼한 남자로 오해를 받고싶지 않다면 오래 시간을 끌지 않는것이 중요합니다.

소음인 여성은 예민하고 섬세합니다. 조용하고 순둥순둥해 보이는 소음로 보이지만 알고 보면 치밀한 여자입니다. 소음인 여성들은 관찰력이 뛰어나고 감정변화 에 예민합니다. 그리고 상대방의 말투나 옷차림 습관등등을 꼼꼼하게 따지면서 나름 치밀하게 평가를 내립니다. 그러니 그녀 앞에서 밉보일수 잇는 행동은 절대! 절대! 삼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음인 여성을 만날 때 주의할 점, 만약 여자친구나 아내가 소음인 여성이라면 훨씬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예의없는 행동이라던지 세련된 행동을 보여주지 않는다면 그녀로부터 점수를 잃게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 약속을 잘 지키는 남성을 좋아하고, 연락도 자주하면서 그녀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표현을 꾸준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소음인 여성은 대체적으로는 참을성이 많은 편이지만, 불만과 서운함이 쌓이게되어 한번 폭발하게 되면 뒤도 돌아보지 않고 떠나버리는 경우가 많으니 평소에 서운함이 쌓이지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마음이 여리고 매우 감정적인 소음인 여성들에겐 믿음직스럽고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출처:체질대로 삽시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