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부모꿈 꿈에서 부모님이 나타나는 꿈해몽 정리

부모님이 나타나는 꿈에 대한 해몽입니다. 물론 꿈 해몽이 100%맞는 것은 아닐 수 있습니다.

부모꿈 꿈에서 부모님이 나타나는 꿈해몽 정리

꿈속에서 부모님과 말다툼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꿈속에서라도 부모님을 뵙는것까진 좋았는데, 다투는건 별로 기분이 좋지 않은 꿈인듯합니다. 그러나 꿈 해몽은 좋습니다."길몽으로서 금수저의 이성을 만나서 행복하게 살게 된다는 꿈이랍니다"

 

부모님과 같이 걸어가면서 산책을하고 있는 꿈이라면

"길몽으로서 당신이 그토록 소망하는 것들이 이루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현실에서라도 부모님과 산책을하는것은 기분 좋은 일인데, 꿈 역시 좋은 내용입니다.

부모님이 아프다거나 돌아가셔서 놀라는 꿈

"길몽으로서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서 큰 성과를 이루어내고 많은 새로운 변화가 생기는 꿈"이랍니다.

저 멀리 고향에 계시는 부모님이 꿈속에 나타난다면

"길몽으로서 근심 걱정거리가 사라지면서, 혹 몸이 아팠었다면 다행이도 몸이 좋아진다는 꿈"이랍니다.

부모님이 죽는꿈이나 죽이는 꿈

"흉몽으로서 자신의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한 행동이나, 부도적적인 행동을 할 수 있다는 꿈"이랍니다. 매우 좋지 아니한 꿈으로 액운을 조심하라는 것 같습니다.

 

부모님께 큰절을 하는 꿈

"길몽으로서 만약 집에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이 있다면 회사에 취업을하게 된다거나, 입시를 준비하는 사람이 있으면 무사하게 통과된다는 내용입니다

혹 관공서에서 근무하는 공무원이라면 승진을 할 수 있다는 내용, 어떠한 사건에 연류가 되었있다면 자신에게 유리한 입장으로 방향이 전환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아버지에게 맞는 꿈

왠지 꿈에서 깨어나면 기분이 섞 좋지 않을꿈인듯 한데, 이 꿈의 해몽은 길몽으로서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에게서 많은 도움을 받게 되는 꿈이랍니다" 아버지와의 다툼은 내 의지를 표현하는것인데, 간섭받지 않고서 살아가고 싶은 의지를 나타냅니다.

가족들과 부모님이 함께 있는 꿈

"흉몽으로서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우너하지 않는 다툼이나 싸움이 일어날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미리미리 조심하라는"것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말을 타고 집으로 들어오시는 꿈

"길몽으로서이 꿈은 가정에 경제적으로나 먹을거리등에 있어서 풍족해지는 것과 가정에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하다"는 것을 뜻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얼굴에 웃음이 가득찬 모습의 꿈

"길몽으로서 가정에 걱정거리가 해결이 될 것은 물론이고, 사업을 하고 잇다면 사업을 하는 사업장이 잘 되는 꿈"이랍니다.

고향에 계신 부모님께 큰 절을 올리는 꿈

"직장 상사로부터나 윗사람으로부터 부탁을 할 일이 생기는 것을 상징하며,입학 허가를 받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부모님의 산소를 찾아가는 꿈

"길몽으로서 현재 벌이고 있는 사업이 있다면 가까운 사람에게 부탁을 하게되면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이랍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돈이나 보물을 주는 꿈

"길몽으로서 조상의 도움으로 인해서 가정과 사업이 날로날로 번창한다는 걸 암시"하는 꿈 해몽입니다.

부모님과 여행하는 꿈

"어디 먼 곳으로 떠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징조"의 꿈이랍니다.

부모님이 어디론가 떠나는 꿈

"흉몽으로서 부모님중에서 질병에 시달린다는 꿈"이랍니다

부모님과 싸우가다 다시 웃는 꿈

"길몽으로서 일가 친척들과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