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개미꿈에 대한 해몽편 정리 꿈해몽

꿈에 대한 해몽편 "개미꿈"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개미는 물기도 하는 개미도 있고, 독을 지닌 개미도 있습니다.

으윽, 꿈에서 개미가 내 몸 위를 기어다닌다면~~ 식은땀이 날 거 같아요.

개미꿈에 대한 꿈 풀이 궁금하신가요? 재미로 보는 개미꿈에 대한 해몽편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개미꿈에 대한 해몽편 정리

개미가 나오기만 하는 꿈

노력을하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직은 노력을 더 해야하는것을 뜻하며, 더욱더 근면성실하게 노력해 보라는것입니다.

 

개미가 자신의 몸위를 기어 다니는 꿈

이것은 건강상에 이상신호가 오게 될 꿈이랍니다. 돈도 좋고, 권력도 좋지만 건강을 잃은 상태에서의 돈과 권력이 무슨 소용이 있을까 싶습니다.

건강이 최고랍니다. 혹시나 내 몸 위를 기어다니는 개미꿈을 꾸셨다면 건강관리에 더욱 더 신경을 써야할 때입니다.

갑작스러운 소나기에 개미떼가 휩쓸려가는 꿈

이꿈은 흉몽으로, 재물운에 관한 꿈입니다. 순간적인 실수로 인해서 금전적으로 손해를 입는 꿈입니다. 아니면 인명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고하니 정말 으윽~ 안좋은 꿈입니다.

개미집을 발견하고 부수는 꿈

이꿈은 흉몽으로, 가정에 어떠한 안 좋은 일이 생기는 꿈일 수 있습니다. 가족간에 다툼이 일어나게 될 수도 있고, 가족들이 이곳저곳으로 흩어져버리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이부자리에 개미가 모여두는 꿈

이꿈은 흉몽으로,집안에 우환이 생기게되고, 모든 일에 있어서 항상 근심이 따를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개미가 먹이를 찾아서 나무위로 올라가는 꿈

이꿈은 길몽으로,직장에서는 승진을,대학에는 입학을,전교회장이나 반장선거에서는 당선을,사법고시나 공무원시험에서는 합격을 할,각종 학위취득이라든가, 자격을 취득하는, 그리고 성공의 길의 꿈입니다.

개미가 먹이를 운반하는 꿈

이꿈은 길몽으로,당신의 지인이 조력자가 되어서 어려운 상황해 빠지게 된 당신의 일을 도와주는 꿈이랍니다.

개미가 이곳저곳 이동하는 꿈

이꿈은 길몽으로,사업하는 사업가가 이꿈을 꾸었다면 사업에 성공하여서 큰 이 이익을 보게 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며,또 다른편으로는 여행을 가게되는 꿈이라고 합니다.아마도 자주 이동을하는 개미의 이동이 여행을 가는것으로 꿈 풀이가 되었는듯 합니다.

개미가 자기보다 큰 벌레를 물고 가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당신은 인복이 많아서 여러 사람이 나의 사업을 도와줄 수 있는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개미가 사람의 정강이를 물어서 피가나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재물이 생기게 되고,당신이 가지고 있는 부동산이라던가 문서상으로는 계약을 하는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으흠 이런 꿈을 꾸었다면 복권을 한번 사보는것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개미가 한줄로 줄을 지어서 집밖으로 나가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나를 힘들게 하던 고민거리라던가 걱정거리가 해결 내지는 빠져나가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혹 건강상태가 안 좋았다면 이제는 서서히 회복될 꿈이라고 합니다.

개미가 떼를지어서 집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게 될 꿈입니다. 그동안 누적이 된 스트레스로 인해서 화가 쌓이는가 하면,심신에 기력도 쇠하여서 몸도 마음도 힘들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발견한 개미를 꾹꾹 눌러 죽이는 꿈

현재 자신이 처한 현실에서 탈출을하고 싶어하고 있군요. 살다보면 좋은때만 있을수 있나요? 깜깜한 터널을 지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을 잘 헤쳐나간다면 곧 당신앞에 빛이 보일 것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