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생리하는꿈 꿈의 해몽 정리편!

이번 주제의 포스팅은 조금 낯뜨거울수 있는 주제의 포스팅이랍니다. 그러나 여성이 가임기, 즉 애기를 낳을 수 있는 한달에 한번 걸린다는 그 마법 "생리꿈"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그 통증이 심해서 짜증과 함께 신경이 날카로워 진다고들 합니다. 그때는 더욱더 집에 여자분에게 잘 해주어야할 듯합니다.

재미로 보는 상황별 생리하는 꿈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생리하는 꿈의 해몽 정리편!

평소보다 생리량이 많은 꿈

평소보다 생리량이 많으면 경사(좋은 일이 일어난다)고합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좋은일이 일어나는지는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오늘은 어떤 좋은 일이 있을거라는 기대를 가지셔도 될 꿈이랍니다.

 

생리통이 심하여서 배가 아픈 꿈

이 꿈은 흉몽으로,주변에 좋지 않은 일들과 골치아픈 일들이 생긴다거나, 자신의 몸에 질병이라든가 몸이 아픈 상황이 생긴다고 합니다.

생리혈이 옷에 묻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자신이 계획한 목적이나 목표,그리고 소원성취,계약 성사가 이루어질 수 있는 꿈이라고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출혈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자기 생리대를 세탁기에 세탁하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자신이 소망한 것이 이루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대학교 입학, 원하는 대기업에 취직이나 대리에서 과장으로 승진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여성이 생리하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자신이 마음속에 원하던 바,즉 소원을 이룰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생리를 많이해서 수영장 전체를 물들이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이런 꿈을 꾼날은 기분 좋은 날이랍니다. 하루종일 싱글벙글하셔도 될 듯합니다. 어떤 일거리나 경사로인해서 환하게 웃는 날이 있는 꿈입니다.

뱃속에서 피가 많이 나오고 배가 불룩해지는 꿈

이 꿈은 재물운으로,어머어마한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아주 큰 갑부(부자)가 되는 꿈이랍니다.

초경을 하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주변의 누군가가 초경을 시작한다거나하는 것은 다른 사람으로부터 희소식이 들려올 수 잇는 좋은 꿈이랍니다.

피가 한군데가 아닌 여러곳에 묻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내가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 행복과 행운을 주는 꿈이라고합니다.

 

생리가 바지에 비칠까봐 당황스러워 한 꿈

이 꿈은 길몽으로,취업준비생이거나 수험생일때, 아주 간발의 차이로 합격을하게 되는 아주 좋은 행운을 안겨주는 꿈이랍니다.

생리하는 꿈은 전반적으로 심신과 기신, 모 신,재물,소망,성취,계약,약속,만남,봉사,일거리, 진실을 상징하는 것으로 어떠한 일이 성사가 되면서 자신이 마음먹은대로 풀리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