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지갑 잃어버리는꿈 꿈해몽 총정리

가끔 술먹고 지갑을 잃어버린다거나, 술자리에서 손버릇이 나쁜 누군가가 나의 지갑에 손을 댄다는... 그리고 어디선가에서 지갑을 잃어버렸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때를 한번씩은 경험해 봤을 것입니다.

술이 약해서 맥주 두잔을 마시고 자던중에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어요 히잉~~

그리고는 술에 취해서 잠이 들었는데 지갑이 없어지고 지갑안에 돈 18만원중에서 삼천원만 남겨진채 밖에 손이 잘들어가지 않는 마루 밑에 버려져 있더라구요 

거기다 술마신 장소는 제가 사는 지역이 아닌 타지역이라소 꿈에서 식은땀을 흘리면서 깼네요

꿈속에서 식겁을해서인지 얼른  잠자리 옆에 둔 지갑안을 확인하고서야 안도의 한숨을 쉬어봅니다.

이렇게 지갑을 잃어버린것만해도 기분이 안좋은데,꿈에서 지갑을 잃어버린 꿈을 꾸었다면 어떨거 같으신가요?

이유는 지갑에는 자신의 소중한 것을 보관하기 때문입니다. 신분증과 신용카드,그리고 체크카드,또 현금 등등해서 잃어버렸다면 정말 꿈이지만 기분은 최악일듯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꿈에도 길몽과 흉몽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실제로도 지갑을 잃어버리면 불안해하는데 꿈에서 지갑을 잃어버렸다면?? 으윽....

지갑 꿈해몽 이야기 시작합니다. Let's Go!

지갑 잃어버리는꿈 꿈해몽 총정리

지갑이 텅 비어있는 꿈

분명히 지갑안에는 현금(돈)이 가득 있었는데, 돈을 내려고 지갑을 열어보니 지갑이 이상하게 텅 비어있는 꿈을 꾸신적이 있으신가요?

 

이꿈은 손해를 볼 수 있는 흉몽으로,업무상으로라든가 금전적인 거래에서 큰 손해를 볼 수 잇는 징조라합니다. 불길! 조심~ 또 조심해야겠죠?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지갑은 꿈에서조차 재물을 의미한다고들 합니다. 꿈에서 지갑을 잃어버리셨다면 실제로 돈이나 다른 재물을 잃어버릴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오늘 하루, 조심~ 조심해야할 하루입니다.

지갑을 물에 빠뜨리는 꿈

지갑을 물에 퐁당 빠뜨리거나, 화장실에서 볼일을 볼려는데 지갑이 흘러내려서 좌변기에 빠져버리는 꿈은 무슨 뜻의 꿈일까요?

그것은 오늘 하루에 수고하고 들인 노력에 비해서 성과가 잘 나지 않는 하루가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새 지갑으로 바꾸는 꿈

지갑이 오래되어서 새 지갑을 마련해야겟다는 생각을 하신적이 잇으신가요? 전 한 지갑을 20년정도 사용해서 너덜너덜해진 상태랍니다. 흐규흐규

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지갑을 새로 바꾸는 꿈을 꾸셨다면, 새로운 일을 계획하는 중이시라면 그것이 잘풀릴 징조입니다.

계약서를 지갑에 넣거나 꺼내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조차 계약이 성사되거나 그 계약을 기다리고 있음을 뜻합니다.

 

지갑이 터질듯이 지폐가 들어있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재물이 쌓이게되는 꿈으로, 재물이 자신이 만족할만큼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이랍니다.

돈이 많이 들어있는 지갑꿈

이 꿈은 길몽으로 보아도 무방합니다. 취업준비생 줄여서 취준생은 취업을 할 수 있고,직장인중에서 승진을 앞두고 잇다면 승진을 할 기회가 생기는 꿈,그리고 돈이 부족하다면 돈이 들어오게 될 꿈이랍니다.

지갑을 도둑맞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금전적으로 문제가 생긴다거나 자신의 신상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으니 오늘 하루는 몸을 사려야할 듯 합니다.

지갑이나 핸드백이 열려서 돈을 분실하는 꿈

이 꿈은 분실한다는 것으로 보면 기분나쁜 꿈이지만, 실제 이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인해서 자신의 고민이 순조롭게 해결될 수도 있는 꿈이랍니다.

 

지갑에서 돈을 꺼내거나 넣는 꿈

이 꿈은 나의 강한 성적 욕구를 나타내는 꿈으로서, 무의식적인 상태에서도 자신의 강한 성적 욕구가 꿈속에서 표출이 된 것입니다.

동전이 너무 많이 지갑에 들어있는 꿈

어떠한 행운이 나에게로 지갑에 잇는 동전 수 만큼 들어올 수 있음을 뜻하는 기분좋은 꿈입니다.

떨어져 있는 지갑을 줍게되는 꿈

이 꿈은 사랑을 시작할 수 있게 된다는 꿈으로, 자신의 사랑하는 연인이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지갑 잃어버리는 꿈에 대한 여러가지 꿈들에 대한 꿈 해몽풀이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