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큰구렁이꿈 꿈해몽 정리

큰 구렁이를 실제로 본 적은 별로 없을듯합니다. 꿈에서 큰 구렁이를 보았다면? 흔히 징그러운 동물이 나오는 꿈은 불길함을 뜻하는 것인지 아니면 좋은 꿈인지 의아해하실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재미로 보는 큰 구렁이에 대한 꿈해몽 이야기입니다.

 큰구렁이꿈 꿈해몽 정리

방안에서 큰 구렁이가 나오는 꿈

재물과 권력이 들어오게 되기도하며, 앞으로 머지 않은 미래에 권력자가 될 배우자를 만나게 될 수 있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맨손으로 구렁이를 잡는 꿈

현재 임신을해서 뱃속에 아이가 자라고 있다면 크게 될 아이를 낳게되는 징조이고,전반적으로는 금전적인 운이 좋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큰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

사업을하고 있는 사업가라면 좋은 파트너를 만나게 되어서, 사업적으로 큰 성공을 거둘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큰 구렁이가 집안에 들어오는 꿈

횡재를 암시하는 좋은 꿈이며, 벼락부자가 될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산에서 큰 구렁이를 만나는 꿈

임신을 한 여성이나 주위에서 이 꿈을 꾸었다면 여자 아기를 가지게 될 태몽이고, 사업가가 이 꿈을 꾸었다면 큰 돈을 벌어드린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우물안에서 큰 구렁이를 본 꿈

아기를 임신한 상태에서의 태몽에 해당하며, 나중에 아이가 자라서 큰 꿈을 이루어서 경제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성공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황금빛 구렁이가 나무 위로 오르는 꿈

꿈에서 황금색을 본것이라면 이것처럼 좋은 꿈은 없습니다. 재물운으로는 머지않아 곧 큰 행운과 함께 금전적으로도 많은 금전이 생기게되며, 사회적으로는 직장에서의 승진과, 앞으로 볼 시험에서의 합격을 뜻하는 출세운이 찾아옴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큰 구렁이가 자신의 몸을 휘감는 꿈

아기를 임신한 산모에게, 남자 아기를 가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큰 구렁이를 죽이는 꿈

자신에게 자식이 있으면, 교통사고로 인하여서 큰 위험에 처할 수 잇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큰 구렁이가 허물을 벗는것을 본 꿈

허물을 벗는다는 것은 구렁이가 그 허물을 벗고 자라게 되는것을 뜻하듯이, 본인 주변의 사람들 중에서 크게 될 사람이 나오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큰 구렁이와 함께 주변에 작은뱀들이 가득한 꿈

권력욕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는 아주 좋은 꿈으로 어떤 단체의 단체장이 되거나,권력을 가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큰 구렁이가 옷속으로 들어오는 꿈

사업자나 자영업자에게는 행운이 따르게되어서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큰 구렁이를 타고 어딘가로 들어가는 꿈

회사를 다니는 직장이라고하면 승진을하게 됨을 암시하고, 수험생이라면 시험에 합격을해서 기쁨을 누릴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통과하지 못할 구멍으로 들어가려는 큰 구렁이를 본 꿈

임신을 한 상태의 산모라면 좀 위험한 꿈이지만, 유산을 할 수도 있음을 암시, 본인에게 어떤 일로 인해서 죽게될 수 잇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에 항상 매사에 조심을 해야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큰 구렁이가 나무 틈으로 지나가는 꿈

임신을 한 상태의 산모에게는 딸이 태어나게 될 태몽으로,붙임성이 좋으면서 대인배이기에 무엇을 하든지 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손으로 큰 구렁이를 잡는 꿈

임신을 한 상태의 산모에게는 똑똑한 아들이 태어나게 될 태몽을 암시하는것이며, 일반적으로는 재물과 운이 따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큰 구렁이 꿈에 대해서 해몽편을 보았습니다. 전반적으로는 성공과 출세,횡자나 태몽등 좋은 의미가 더 많은것 같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