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돈줍는꿈,지폐줍는꿈,돈세는꿈 상황별 해몽 정리

꿈에서 돈을 줍는 꿈이거나 돈에 관련된 꿈을 꾸어본적이 있으신가요?아주 미묘한 차이로 인해서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게 되고, 돈의 액수나 돈의 상태등으로 인해서 해몽이 다른 편이랍니다.

재미로 보는 상황별 돈줍는꿈, 돈이 쌓여있는꿈,지폐줍는꿈,돈세는꿈에 대한 해몽을 살펴볼까합니다.

돈줍는꿈,지폐줍는꿈,돈세는꿈 상황별 해몽 정리!

돈줍는꿈

돈줍는꿈흔히 재물운이 붙게되는 꿈으로,예상치 않은 횡재로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응모한 경품에 당첨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길을 가다가 지폐를 줍는 꿈

이성으로부터 고백을 받는 기분 좋은 의미이기도하며, 고백이 아니더라도 무엇인가를 주고 받을 것을 의미합니다.

옛날 돈 줍는 꿈생각지도 못했던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돈이 가득한 가방을 줍는 꿈

새로운 덩어리가 큰 사업을 벌이게 된다거나, 새로운 집을 구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새 동전을 줍는 꿈

취업준비나 시험을 앞두고 잇는 당신, 그 취업과 시험에서 합격하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새 지폐를 줍는 꿈

수험생의 경우에는 시험에 합격을 하게 될 것이며,러브레터나 편지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녹슨 동전을 줍는 꿈

자신의 지인 중에서 누군가는 질병으로 인해서 고인이 될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계속해서 돈을 줍는 꿈

당신은 혹시 애정결핍 상태인가요? 계속해서 사랑을 갈구하는 당신의 현재 마음상태가 반영된 꿈입니다.

돈을 잃어버리게 되는 꿈

사람과의 관계를 조심해야 할 것을 암시합니다.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연인과도 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꿈

하늘에서 어떤 돈이 떨어지는가에 따라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지폐가 떨어졌다면 간절히 소원하던 일이 잘 풀리지않는다는 것을 암시,동전이 떨어졌다면 그동안 없던 근심거리가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하늘에서 많은 돈이 떨어지는 꿈

경제적으로 힘드신가요? 오늘 당신에게 경제적으로 큰 이익과 큰 행운이 찾아올 수 있겠군요.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