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개꿈 상황별 해몽 총정리

흔히들 사람들은 좋지않은 꿈을 꾸었을때 개꿈이라고들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꿈에서 개나 강아지가 나왔을때 개꿈이라고하죠.

개꿈에는 좋지 않은 꿈들만 있는것일까요?상황별 개꿈에 대한 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개꿈 해몽 총정리편입니다.

개꿈 상황별 해몽 총정리

세퍼드의 꼬리가 토막토막 끊어지는 꿈

자신 주변에서 자신을 지켜주는 사람을 잃게됩니다.

친구가 될수도 있고,애인이 될수도 있습니다.

 

개한테 쫓기는 꿈

현재 자신의 불안함과 초조함을 반영이 되는 꿈으로, 개에게 쫓기다 잡혔을 경우에 힘든상황이 계속 지속이 될 수 있습니다.

강아지한테 쫓기는 꿈

평소 의지하고 믿었던 지인에게서 배신을 당하거나 혹은 지인에게 나쁜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개를 따라다니는 꿈

현재 자신이 고민하고 있던 부분을 다른 사람 즉 제3자를 통해서 해결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개가 강이나 바다를 헤엄치는 꿈

꿈을 꾼 당사자의 일거리가 어떤 기관에 의해서 잘 운영이되어진다거나, 많은 사람들을 만나기도하며,직원을 거느리게 됩니다.

 

그리고 많은양을 주문받아서 주문생산하게 됩니다.

개가 선산을 보고 짖는 꿈

돌아가신 부모의 혼령이 나타난다라던가 친척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개들이 야산에 올라가서 재주부리는 꿈

지금 일하는 직장에서 동료들과 단체여행을 가게 됩니다.

모르는 개한테 물리는 꿈

새로운 기회가 주어지는데 그 기회로 인하여서 성공가도를 달릴수 있게 됩니다.

자신이 키우는 개한테 물리는 꿈

평소 믿고 의지하던 가까운 사람,지인에게 배신을 당하게되고, 그동안 내가 쌓아온 성과들을 빼앗길 수 있습니다.

 

이런 날은 몸을 사리는것이 좋습니다.

강아지가 태어나게 된것은 운이 따르게 될 징조로 보아도 무방하여서,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 번창하여서 재물이 늘어나게 될 수 있습니다. 태어나는 강아지의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더 큰 재물운과 사업운이 뒤따른다고 합니다.

집 개가 담장을 보고 짖으면서 쩔쩔매는 꿈

밤손님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일명 도둑이나 강도가 될 수 있습니다. 집안에는 우환이 끓고 검은 악귀가 보일 수 있습니다.

개가 자신의 손을 핥는 꿈

신문사의 기자나 심사기관원에 심사원이 자신의 일이나 작품을 취재해서 발표하게 됩니다.

개가 집을 나가는 꿈

복이 밖으로 나간다고 보아도 무방할만큼, 경제적인 손실이나 업무적으로 손실을 입게 될 수 있습니다.

개를 쓰다듬는 꿈

가족이 다니는 직장이나 자신이 다니는 직장의 부하직원이 문제를 일으키게 될 수 있습니다.

개가 교미를하는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에 동업자가 생기게 된다거나 그것이 아니면 추진중인 계약이 성사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개한테 물려서 피가나는 꿈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와서 그 행운으로 인해 재물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개들끼리 싸우는 꿈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면서,구설수로 인해 명예를 실추시키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저승사자와 강아지를 따라 산 넘고 물 건너 그룸 타고 저승을 다녀오는 꿈

그동안의 고생과 겪은 산전수전 공중전으로 인해서 많은 체험을하고 삶의 참 맛을 느끼게 됩니다. 실제로도 삶의 선과 악에 따라서 신으로부터 심판을 받는다고합니다.

개가 철조망안에서 내다보는 꿈

나 말고 다른 3자가 자신의 프라이버시가 침범당하는 것을 꺼려하고 그것을 막기 위해 애쓸수 있습니다.

강아지를 손으로 들거나 가까이서 쓰다듬는 꿈

배우자나 친척들 때문에 자신의 속이 타들어가면서 불쾌감을 느끼게되면서 그로 인해서 불만이 쌓여갈 수 있습니다.

다른 집을 방문했을때 개에게 물리는 꿈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일과 하고자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