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바다꿈 해몽 완전정복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이제 경찰의 대대적인 음주단속이 이루어질 시기입니다. 다들 음주운전은 나쁘다는것 아시죠?

나의 목숨만이 아닌 타인의 목숨을 담보로한 음주운전은 안되요~~

오늘 재미로 보는 상황별 바다꿈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그 상황별 바다꿈에 대한 해몽편을 준비했습니다.

바다꿈 해몽 완전정복

바닷물을 다 마시는 꿈

꿈에서의 바닷물은 재물을 뜻하여서, 이를 다 마신다는  것은 큰 재물운이 생긴다는 것과 소원한바가 이루어지는 꿈이랍니다.

 

넓은 바다위를 걸어가는 꿈

당신은 목표 지향적이신가요? 어떠한 목표를 향해 달려가니 그 목표가 이루어지게 되고 출세를 향한 발판이 되는 꿈이랍니다.

비행기가 바다에 착륙하는 꿈

바다에 비행기가 착륙햇다는 것은 당신에게 행운운이 온 것으로 보아,복권이나 경품권에 당첨될 꿈이랍니다.

비행기가 바다위를 날아가는 꿈

오늘 당신은 귀인을 만날 운입니다. 뜻밖에 귀인을 만나서 그 귀인을 통해서 대업을 성취하게 되는 꿈이랍니다.

바다에 심한 파도가 치는 꿈

오늘은 몸을 사려야하는 날입니다. 집안에 다뚬이 끊이지 않는것을 꿈에서 이야기하는데, 가장 중요한것은 말을 삼가하는 것입니다.

 

소변을 봤는데 갑자기 온통 오줌 바다가 된 꿈

소변이 온통 바다로 변했다는 것은, 본인의 사소한 도움이 큰 세력을 움직이게 만드는 꿈이랍니다.

바다를 바라보는 꿈

평소 걱정거리가 있으신가요? 아님, 먼가 진행하는일에 대한 걱정이 잇으신가요?

평소 가지고 있던 걱정거리가 해결이되면서, 지금 진행하고 잇는 일이 순조롭게 돗을 단것처럼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게 될 꿈이랍니다.

바다에서 낚시로 상어를 잡는 꿈

오늘 재물운이 있으시겠습니다. 상어가 낚시에 걸렸다는 것은 재물이 들어온단느 꿈으로, 뜻밖의 횡재수가 생겨날 수 있는 꿈이랍니다.

바다에서 오징어를 잡는 꿈

혹시 지금 임신중이시신가요? 축하드립니다. 지혜로운 딸을 낳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배를 타고 강,바다를 건너는 꿈

당신앞에 굉장한 귀인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직장을 얻거나 승진할 기회가 생기게 될 꿈이랍니다.

넓은 바다에서 수영을 한 꿈

넓은 바다를 향해서 마음껏 수영을하고 있다는 것은,하는 일들이 매사에 잘 추진된다는 꿈이랍니다.

스나미꿈

큰 쓰나미가 몰려와서 주변이 물에 잠기는 꿈은 길몽으로,직장인이라면 승진을 잡게될 것이고,사업가라면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되는 꿈이랍니다.

호수나 바다가 어는 꿈

지금 무엇인가 사업이나 아니면 다른 일을 추진중이신가요? 지금은 길이 아니니 잠시 중단하고 멈추어서라는 꿈이랍니다.

조용한 바다 꿈

가정에 평화가 찾아오겠군요. 잠시 시끄러웠던 가정이었다면 이제는 잔잔한 바다처럼 다시 평화롭게 되는 꿈이랍니다.

누군가에게 떠미렬서 바다에 빠지게되는 꿈

건강에 유념할 때입니다. 그러나 이 꿈은 건강이 회복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고래를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

굉장한 길몽으로 장학금을 타게되고 외국의 명문대학에 유학을 시험합격과 입학 취직이나 승진을 할 수 있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