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불나는꿈 해몽 총정리

꿈속에서의 불은 재물이나 기회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해몽에 따라 상황에 다라서는 길몽이 아닌 흉몽으로 해석이 되기도 합니다.재미로 보는 상황별 불나는꿈에 대한 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불나는꿈 해몽 총정리

자신의 집에 불나는 꿈

꿈속에서 자신의 집이 불에 활활타고 있다면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고 돈을 얻게됨을 암시한 꿈이랍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

불이 나느것을 보는것은 뜻하지않게 좋은 기회가 찾아올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산불이 나는 꿈

큰 재물을 얻게되고, 그동안 마음속으로 바라던 일이 이루어질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친구집에 불이나 모두 타버리는 꿈

친구의 반가운 소식을 듣게되는 것으로 해석이되며, 불이난 그 친구가 크게 출세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친척집이 불에 타는 꿈

자신의 친척중에 누군가가 횡재를하게 되어서 큰 재물운이 들어오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자기 몸에 불이붙어 타는 꿈

현재 계획을하거나 진행중이던 사업이나 일들이 크게 발전한다는 것을 암시하는것이며, 재물운과 명예운이나 입신양명 등의 출세에 관한 좋은 꿈이랍니다.

 

옷이 불타고 있는 꿈

자신이 진행중이던 모든 일들이 순조로우면서 집안에도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혼담의 성립이라든가 재물운,승진운, 이권의 취득이 이루어지는 길몽이면서,미혼 여성이 이꿈을 꾸었다면 행복한 결혼이 가까워짐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소방관이 불이난 집의 불을 끄고 있는 꿈

제대로 진행이 되고 있던 일들이 난관에 봉착해서 눈앞에 잇던 성과를 놓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자신의 몸이 불에타는 꿈

자신의 몸이 활활타고 있다면,재물운이 들어오게될 길몽으로 해석이되고,검은재로 덮여 있었다면 질병에 걸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집에 불이나서 자신이 죽는 꿈

신분상승,즉 새로운 신분으로 거듭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고, 큰 운이 들어오게 되어서 모든일이 슬슬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학교에 불이 나는 꿈

학업과 관련한 운세가 들어오게될 꿈이랍니다.

조상무덤에 불이나는 꿈

집안의 구성원 중 누군가에게서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수 잇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자동차에서 불이나는 꿈

자신이 계획하던 일이 순조롭게 술술 잘 풀리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지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어떤 변화가 생겨서 새로운 무엇인가를 시작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전자제품을 사용하다 불꽃이 튀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잇는 일이나 사업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세상이 불바다가 되는 꿈

자신만이 아니라 가족 구성원 모두가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불이나서 집 대문만 태워버린 꿈

사기를 당한다거나 도둑을 맞을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잇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불이나서 모두 타고 금고만 남는 꿈

집안에 가세가 늘어나게 되면서,남녀간의 애정이 더욱 돈독해져서 귀한 자식이나 며느리를 얻게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불을 물로 끄는 꿈

재산상의 손실을 암시하는 꿈으로,소소한 지출 때문에 가정의 재산이 풍비박산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