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머리감는꿈 꿈해몽 총정리

갑자기 날씨가 영하로 떨어졌습니다. 양말을 두켤레나 신었는데도 발이 시려운건 어쩔수가 없나봅니다.오늘은 머리감는꿈과 목욕을 하는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머리를 감는다거나 목욕을 한다는것은 그동안 나를 힘들게했던 문제들과 불안감이 해소됨을 뜻할수 있기에 길몽이라고 합니다.

재미로 보는 상황별 머리감는꿈과 목욕하는꿈에 대한 해몽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머리감는꿈 꿈해몽 총정리

스스로 머리감는 꿈

어떤 문제에 대해서 스스로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것을 뜻하며,그로 인해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해내어서 금전운이 같이 들어오게 되어서 이득을 보게 되는 꿈이랍니다.

 

머리를 빗는 꿈

직장인의 경우에는 자신의 업무능력을 인정을 받아서 승진하게 되고,사업가인 경우에는 여러가지 난관들을 해결하고 안정된 기반을 갖추게되는 꿈이랍니다.

자신의 머리카락을 자르는꿈

본인의 머리카락을 자름으로 인해서 근심거리와 걱정거리가 다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다른사람이 내 머리를 감겨주는 꿈

스스로 분제를 해결하지 못해서 다른 사람이 문제를 해결해줌으로, 금전적인 이득을 보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자신에게 안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아랫사람으로 인해서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게되거나 타인의 방해로 일이 잘 안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대머리가 되는 꿈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될 수 있는데,그로 인해서 자신감을 잃게될 꿈이랍니다.

누군가의 머리를 감겨주는 꿈

누군가의 머리를 감겨주는 꿈은 그 머리를 감겨주는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 짐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남의 머리를 빗어주는 꿈

대인관계에서의 어려웟던 문제가 어떤 계기를 통해서 원만하게 잘 풀릴수 있는 꿈이랍니다.

큰강에서 머리감는 꿈

근심거리와 걱정거리가 사라지면서 마음의 안정을 가져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다른 사람의 머리를 예쁘게 잘라주는 꿈

자신이 추진하고 있거나 하고자 하는 일이 성공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머리감는 것을 보는 꿈

주변에서 좋지않는 일이 발생할 수가 있고,사업가라면 한번의 실패를 맛볼수 있으니 계획적으로 신중하게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머리를 감은후에 빗질을하는데 빗이 부러지는 꿈

일의 마무리가 중요한데, 그 중요한 일의 마무리를 그르치게 될 수 있다고 해몽이 되는 꿈으로 조금 더 철저하게 일을 해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머리를 손질하는 꿈

머리를 감은 후에 드라이로 머리를 손질하는 것은 뜻하지 않은 곳에서 듯하지 않은 기쁜소식을 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것으로, 임신이나 승진,또는 합격이나 결혼소식을 듣게 될 꿈이랍니다.

엉켜있는 머리카락이 잘 풀리지 않는 꿈

자신이 해오던 일들이 지연이 될 수 있고,소송이나 어떤 무넺가 끊나지 않아서 곤란한 상황을 겪게될 꿈이랍니다.

머리를 빗었는데 비듬이 떨어지는 꿈

머리를 빗는데 비듬이 떨어지는 것을 보게되는 것은 그동안 가지고 있었던 고민거리나 걱정거리,그리고 근심거리들이 모두 해결되는 꿈이랍니다.

머리털이 검어지게 되는 꿈

검게 변한다는것은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고,반대로 백발로 변하게 되는 꿈은 장수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