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자동차사고꿈/자동차사는꿈 해몽 총정리

우리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자동차,그 자동차꿈에 관해서 이야기하고자합니다.

재미로 보는 상황별 자동차사는꿈과 자동차사고꿈에 대한 해몽편입니다.

자동차사고꿈/자동차사는꿈 해몽 총정리

자동차 사는 꿈

운세가 트이게 되면서 본인이 목표한 바를 이룰 수 있습니다. 평소에 자신이 계획하고 잇던 사업계획이라든가 소망이 실현이 되면서 하고자 하던일들이 술술 물흐르듯이 흘러갈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차가 집앞에 대기하고 있는 꿈

가정에 어떤 다급한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차가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꿈

운전하는 사람이 자신이라면 자신때문에 경제적인 손실을 볼 수 있고,운전자가 타인이라면 다른 사람으로 인하여서 경제적인 손실을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자동차 사고나는 꿈

자기가 운전을 하다가 사고가 났다는 꿈은 순조롭게 진행이 되던 일이 예상치 못한 사건과 사고로 인해 중단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자동차를 타고 높은곳으로 올라가는 꿈

직장에서의 진급이나 신분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는 계기를 암시합니다. 평소에 자신이 가지고 있던 꿈이 현실이 되거나 중요한 시험을 앞둔 사람이라면 합격을 할 수 있다는 꿈이랍니다.

자동차를 타고 막힌 길을 질주하는 꿈

평소 안될것이라고 힘들것이라고 생각했던 일들이 자연스럽게 해결이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엄두를 내지못하고 망설였던 일들이 예상보다 쉽게 풀리면서 뜻밖의 행운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잃어버리는 꿈

자동차를 잃어버리는 꿈은 흉몽으로 목표의식이 상실된것을 암시하며 의기소침해질 수 있습니다.

 

자동차로 시골길을 달리는 꿈

자신이 행한 선행들을 보면서 사람들이 칭찬과 함께 당신에 대해서 좋은 평가를 내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다 전복되는 꿈

다른 사람들의 훼방으로 인해서 그동안 계획하고 추진하고 있던 일들이 실패를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내가 운전하는 차에 다른사람이 치여죽는 꿈

지인의 도움을 받게되어서 힘든 상황들을 이겨내게되고 곧이어 성공하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모르는 이와 드라이브 꿈

자신의 일에 있어서 협상을 해야하거나 의논해야 할 상대를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자동차를 타고 운전하는중 돌들이 유리창에 부딪히는 꿈

생각지도 못했던 고난이 다가오고 있을 수 있습니다. 혹 유리창에 돌이 날아들어서 금이가거나 파손이된다면 하던일과 업무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불리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자동차를 타고 가다가 사고가 나는 꿈

본인이나 가족 그리고 혹 주변 사람에게서 사건이 발생하거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며,구설수에 휘말리게 되어서 불편함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오늘은 말과 행동을 자제를하고 조심을 해야겠습니다.

자동차가 강물로 추락하는 꿈

작은 세력이 큰 세력에 흡수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큰 기업체나 세력에게 흡수되거나 억압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다른차에 내가 치여죽는 꿈

큰 돈을 벌수 있거나,금전운과 재물운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