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가족이죽는꿈 꿈해몽 총정리

자신의 가족이 죽는다면 기분은 어떨까요? 오늘의 꿈 해몽은 가족이죽는꿈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재미로 보는 상황별 가족이죽는꿈에 대한 해몽편을 알아볼까합니다.

가족이죽는꿈 꿈해몽 총정리

자신이 죽는 꿈

길몽중의 하나로,꿈과는 반대로 그동안 바래오던 소원을 성취하게 되는것으로 인생의 터닝포인트에 서게 됩니다.

지금껏 진행해온 일들을 정리하고 새마음으로 도전해서 명예와 재물운 모두를 얻게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가족이 죽는 꿈

만약 그 상황에서 크게 슬퍼했다면 노력하던 일이 드디어 성과를 거두게 됨을 암시합니다. 일반적으로는 가족간의 우애라든가 사업의 번창과 건강회복 그리고 좋은 소식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남편이 죽는 꿈

길몽중의 하나로 보아도 무방합니다. 시험 합격이나,승진으로 인해서 직책과 직급이 상급되면서 더불어 재물도 함께 얻을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부모나 형제가 살해당하는 꿈

부모님이나 자신의 형제가 계획한 일들이 순조롭게 두루마리 화장지처럼 술술 진행이되면서, 금전운도 함께 들어와서 금전적으로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신 꿈

가정에 평안이 오게되면서 가정이 화목해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꿈

일이 술술 말이 휴지처럼 풀리게 되면서,목표도 함께 달성을하게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형제자매가 죽는 꿈

한동안 자신을 괴롭히고있던 구설수에서 벗어나게 된다거나,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 있게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가족이 죽은 모습을 보고도 아무렇지 않은 꿈

주변 사람들로부터 손가락질과 비아냥거림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자식이 죽는 꿈

자신이 겪고 있는 문제들이 사라지게 되며, 그로 인해서 근심거리와 걱정거리도 함께 사라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가족이 죽어 슬프게 우는 꿈

드디어 만족할 수 없었던 자신의 일들에 대해서 만족감을 느끼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친척이 돌아가신 꿈

만약 가까운 친척이 돌아가신 꿈을 꾸엇다면 그 친척과의 사이가 틀어짐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