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범띠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나와 그녀의 궁합은? 나와 그놈의 궁합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그와 나의 궁합을 살펴볼까합니다.세번째로는 범띠남자와 사귀는 여자와의 띠별 궁합입니다.

범띠 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범띠남자와 쥐띠여자

금은보화가 가득하고 자손이 훌륭하게 될 수 있는 궁합이지만 풍파와 이혼율이 높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범띠남자와 소띠여자

원앙금침에 행복을 수놓고,실속 있게 생활함으로 재물을 모을 수 있는 복 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범띠남자와 범띠여자

액운이 많고 부귀영화도 잠시뿐,풍파가 더욱 심해지고 보따리 싸기가 바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범띠남자와 토끼띠여자

애정이 항시 오르락 내리락하여서 기복이 심하고 특히 서로의 고집으로 인해 가정에 적막이 올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범띠남자와 용띠여자

서로의 자만심으로 언쟁이 많으며 만나면 시들해지고 헤어지면 그리운 구설 풍파가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범띠남자와 뱀띠여자

나이 차이가 많은 결합은 길하면서 만복강령하지만 나이 차이가 적으면 이혼율이 높고, 파란곡절이 거듭되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범띠남자와 말띠여자

자손도 번성하고 5복을 갖추어 남부럽지 않게 호강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범띠남자와 양띠여자

남편이 부인말만 잘 들으면 만사가 잘되고 복이 굴러들어오게 되지만,그 밤대인 경우는 매사에 실패가 많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범띠남자와 원숭이띠여자

평탄한 가정생활로 명예와 재물도 있지만 남편이 한 때 바람을 피워서 고초를 겪을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범띠남자와 닭띠여자

언쟁이 많고 재물이 흘러나가며 항상 불평 불만속에서 지내야하는 궁합이지만 외국에 이민을 가거나 재혼을 하면 최고로 길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범띠남자와 개띠여자

한쌍의 잉꼬와 같은 결합으로 자손덕이 많고 재물을 모을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범띠남자와 돼지띠여자

믿고 살지 않으면 해로하기 어려운 궁합으로 의부증과 의처증을 주의해야 할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범띠의 태어난 년도와 2021년 나이로는 1914년생 108세,1926년생 96세,1938년생 84세,1950년생 72세,1962년생 60세,1974년생 48세,1986년생 36세,1998년생 24세,2010년생 12세가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