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운동하는꿈 해몽 모음

지난밤에 좋은꿈들을 꾸셨는가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운동하는 꿈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겨울이라서 몸이 움츠러들고 추위로 인해서 운동하기가 망설여지는 계절에 운동하는 꿈에 대한 해몽을 다루어 볼까합니다.

꿈속에서 자신이나 다른 사람이 운동을하고 있는 상황이 연출되었다면 현실에서는 어떻게 해석될지 알아볼까합니다.

다양한 상황별로 해몽이 준비되어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맞는것을 찾아보시길 바랄께요^-^

 운동하는꿈 해몽 모음

테니스나 골프를 치는 꿈

자신의 현제 마음상태를 반영하는 것으로,정신적으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을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이들이 많이 노는 운동장을 보는 꿈

자신의 주위에 있을법한 귀인의 도움을 받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운동하는 꿈

자신보다 아랫사람으로 인해서 고통스럽고 괴로운 상황이 찾아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빈 운동장을 보는 꿈

사람과 사람사이의 관계,즉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중병을 앓고 있는 환자가 건강한 모습으로 운동을하는 꿈

꿈에서 나온 그 사람이 병세가 악화가 되거나 사망에 이르게되는 불행이 닥칠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운동경기에서 다른 사람이 우승하는 꿈

본인의 업무 상과에 만족할 정도가 되게되고,그것을 주위사람들에게 자랑할만한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경기장에 관중이 보이지 않는 꿈

자신에게 다가온 문제들을 본인 스스로 잘 해결해 나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높이뛰기하는 꿈

합격운,승진운,성공운,당선운이 자신을 찾아오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축구나 배구 핸드볼등의 구기운동을 하는 꿈

자신의 사업에 어려움이 생기게 될 수 있고,자신의 가정에 어려움이 생겨서 고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운동선수가 되어서 시합에 나갔는데 실수를 연발해 당황하는 꿈

자신의 연인에게 잘 보이고 싶은 욕구가 너무나도 강하여서 역효과를 가져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운동경기에서 선두로 나선 꿈

무슨 일이든지 실패하기가 쉽고,자신의 마음 상태는 항상 불안하다는 것을 비취는 꿈입니다.

높이뛰기를 하는 꿈

자신이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되거나,직장에서 승진을하게 되면서 자신의 앞길이 열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야구 방망이를 휘두르는 꿈

자신의 현재 성욕이 매우 왕성한 상황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