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남자와 키스하는 꿈해몽 총정리

꿈에서 모르는 남자라든가 자신이 알고 있는 남자와 키스를 한것은 어떤 의미의 해몽이 존재할까요? 남자와 키스하는꿈 해몽편 이야기입니다.

상황별로 다양한 해몽을 준비했으니 자신의 꿈과 비슷한 해석을 찾으시길 바래요~~

 남자와 키스하는 꿈해몽 총정리

남편뺨에 키스하는 꿈

가정이 화목해지게 되고,부부관계도 서원해졋다면 더욱 돈독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새롭게 만난 인연이 있는데,그 사람을 마음속으로 너무 좋아하고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남자와 키스하는 꿈

현재 자신이 진행하고 잇는 일들이 벽을 만나게 될 수 있고, 여러 고민거리들이 생겨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외국인과 키스하는 꿈

자신과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과의 대결에서 승리를하게 되어서 자신에게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과 키스하는 꿈

앞으로 꿀처럼 달달한 결혼생활을 누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억지로 키스를 당하는 꿈

지신이 쏟은 노력에 비해서 성과가 그다지 좋지 못하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와 키스하는 꿈

현재 사랑하고 있는 사람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그 사람과 좋은 결실을 맺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사업자나 자영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크게 번창하게 되어서 재물운이 상승세를 타게 되고,직장인이라면 승진운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키스를하려고 했으나 상대방이 입을 열지않는 꿈

자신이 알고 싶어하는 비밀이나 일을 알지 못하게되고,원하고 소원하던 일이 이루어지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이 다른사람과 키스하는 꿈

자신의 애인을 누가 유혹하게 될 수 있고,그 때문인지 몰라도 연인과의 다툼이 발생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이에게 키스하는 꿈

자신이 떠안고 있던 걱정거리나 근심거리가 사라지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동성과 키스를하는 꿈

사업상에서 함께 나아갈 파트너를 찾게되고,함께 어려운 일을 헤쳐나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키스를하고 찝찝함을 느끼는 꿈

상대방이 감추고 있는 정보를 알아내려고 하지만 결국에는 알아내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애인과 키스하는 꿈

자신의 심장을 콩닥거리게 뛰게 만들만한 다른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느 꿈입니다.

아주 진하고 긴 키스를 나누는 꿈

오랜기간 동안 만남을 지속하게 될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볍게 키스를하는 꿈

누군가에게 잘 보여야하는 상황에서,아첨을해야할 상황에 놓이게 되면서,그로 인해서 자신의 기분이 상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키스를하고 만족감을 느끼는 꿈

자신이 평소에 좋아하던 이성에게서 고백을 받게 될 일이 생기게 되면서,결혼을하게 되어서 청첩장을 돌리게 될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애인과 키스하는 꿈

애인과의 사이가 멀어지거나 서운해질 수 있거나,이성문제로 힘들어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억지로 키스하는 꿈

자신이 하기 싫은일을 억지로 하게 되거나,상대방에게서 자백을 강요받게 되는 상황이 올 수 있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