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코피나는꿈 해몽 정리

꿈에서 일반적으로는 피가 나는것은 길몽으로 해석이되는 경우가 많지만,꼭 드런것만은 아니라고 합니다. 즉 흉몽으로 해석이 되기도 한답니다.

꿈에서 코피가 나는꿈에 대한 상황별 다양한 해몽들을 준비했읍니다.

 코피나는꿈 해몽 정리

코피나는 꿈

꿈에서 일반적으로 피를 보는 경우에는 대부분의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꿈에서 코피가 난다는것 역시나 생각지도 않은 재물운이 들어오게 됨으로 즐거워하는 상황이 생기게 되거나,직장에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서 승진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가 코피를 흘리는 것을 보는 꿈

누군가가 코피를 흘렸다고하면, 코피를 흘린 그 사람에게 많은 재물이 들어가게 되거나,혹은 그 사람에게서 도움을 받을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를 때려서 코피를 나게 한 꿈

자신의 실책이나 실수로 인해서 허무하게 재산을 탕진하게 될 수가 있고,평소 믿고 의지하던 가까운 사람에게서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에게 맞아서 코피가 나는 꿈

자신의 진두지휘아래에 진행중이던 일들이 어려움에 봉착하게 되지만,주변에서 지인들이 도와주어서 좋은 결과를 얻게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피가 멈추지않고 계속 나는 꿈

코피가 멈추질 않고 쉽없이 줄줄 흐른다는 것은 그동안 자신이 꾸준하게 부풀려둔 재산에 커다란 손해를 보게 되거나,자신이 쌓아온 명예가 한 순간에 바닥에 떨어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느 꿈입니다.

흐르는 코피를 막는 꿈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재물운이 상승세를 타면서 자신의 재물이 늘어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피가 나서 얼굴이 피범벅이된 꿈

자신의 재산상에 크나큰 손실을 암시하는 좋지않은 꿈입니다. 자신의 재산을 관리함에 만전을 기하라는 예지몽으로도 볼 수 있읍니다.

코피가 바닥에 떨어지는것을 보는 꿈

자신의 생각에 다른 사람들이 동조를하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으로 일을 추진함에 잇어서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게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병원에서 코수술을 받는 꿈

타인이나 어떤 단체,또는 공공기관으로부터 자신의 생각과 의견이 잘못된 것임을 설명듣게 되고,간섭을 받아서 자신의 소신을 굽혀야하는 상황이 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를 다치는 꿈

자신에게 좋지 않은 일들이 마구마구 생겨날 수 있고,주위 사람들과 다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가 사라지는 꿈

자신이 그동안 고생고생하면서 쌓아올려오던 업적들이 한순간에 물거품처럼 사라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가 갑자기 커지는 꿈

자신의 지나친 자신감으로 인해서 오히려 낭패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의하는 꿈으로,일을 함에 있어서 신중하게 접근하고 처리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코에 난 점을보는 꿈

자신의 재산상에 구멍이 생기게 되거나 손해를 입을 수 있으므로,투자나 도박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가 비뚤어지는 꿈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과 하는 일바다 실패의 쓴잔을 맛보게 되면서 난관에 봉착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가 썩어 떨어지는 꿈

자신의 재물상에 손실내지는 손해를 볼 수가 잇으며,앞으로 고생스러운 상황이나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코가 큰 사람을 보는 꿈

자신의 사업이나 일을 진행해 나갈때,자신을 크게 도와줄 만한 귀인을 만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꾼 꿈의 해석이 흉몽이라고 너무 마음 졸일 필요가 없읍니다. 오늘 하루만이라도 자신의 말과 행동에 조심을하는 자세면 되는것입니다. 주말입니다. 주말 알차게들 보내시고 행복만 가득한 하루되세요!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