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머리카락꿈 해몽 총정리

머리카락꿈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머리카락 꿈에는 머리카락 자라는꿈,머리카락 기르는꿈,머리를 감는꿈 등 많은 머리카락에 관련된 상황들이 존재를하는데 그 존재하는 머리카락에 대한 해몽 총정리를 해보겠읍니다.

 머리카락꿈 해몽 총정리

누군가 내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생각이나 고민이 많아지거나 깊어질 수 있읍니다. 그러나 그 고민거리와 생각이 깊어질수록 문제에 대해서 해결방안을 찾을 수가 있읍니다. 또는 자신의 가정안에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윤기가 흐르는 고운 머리칼을 보는 꿈

주변 사람들로부터 자신의 업적을 인정받게 되면서,덕분에 자신의 이름이 널리 알려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 색깔이 검은색으로 보이는 꿈

자신이 원하는 일들이 돛단배가 바람에 순항을하듯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면서,재물운이 상승세를 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머리빠지는 꿈

자신의 건강상에 문제가 생겨서 재산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도 있으니 며칠간은 자신의 행동과 말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머리에 윤기가 도는 꿈

자신이 하던 일들이 돛단배가 바람을 받아서 순항하듯이 아무런 문제없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면서 자신이 돋보이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삭발한 아이를 보는 꿈

다른 사람과 싸움이나 시비가 생기게 될 수 있으며, 자신이 평소 마음속으로 의지하거나 애정을 쏟던 사람과의 이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 입속에 머리카락이 잔뜩 들어가 있는 꿈

자신의 가족중에 한명에게 질병이 생기게 되거나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굴을 머리카락으로 가리는 꿈

자신에게 큰 병이 생기게 되어서,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들어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잘라진 머리카락에서 피가나는 꿈

자신이 지금까지 진행하고 있던 일들이 크게 성공하게 되면서,재물운이 상승세를 타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많이자라 본인 얼굴울 뒤덮는 꿈

자신이 하던 일들이 항해중이던 배가 태풍을 만나서 침몰하듯이 잘 풀리지 않게되고,힘든 상황이 자신에게 올 수도 있으므로,심적으로도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읍니다.

다른 해석으로는 자신의 자존감이 낮아서 당당해지지 못해서 숨는것으로 해석이 되기도 합니다.

머리카락을 빗으로 빗는 꿈

자신이 평소에 고민거리로 생각하는 일들이 해결이 되게 될 것입니다.

빗으로 많이 빗을수록 더욱 깔끔하고 아름다운 머릿결을 보았다면 애정운이 상승하게 되어서 자신의 연예의 문제가 해결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산발상태인 머리카락을 보는 꿈

나를 평소 사모하거나 마음에 둔 상대를 알아보지 못할수 있고,본인을 둘렀나 인간관계에서의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읍니다.

자신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자신의 걱정거리가 제거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서,자신이 직접 머리를 자르는 경우에는 걱정거리와 고민거리에 대해서 자신이 스스로 고민거리와 걱정거리를 해결하고 벗어난다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마치 조류를 만난 배가 그 조류를 피해서 다시 항해를 하듯이 말입니다.

그러나 만약 이꿈을 꾼 사람이 여성이고 단발로 미용을 하는 경우에는 자신의 환경에 급작스러운 변화가 생기게 될 수 있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