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교통사고꿈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어느덧 한주의 반이 지나갔네요. 이번 포스팅의 내용은 교통사고에 관한 꿈해몽 이야기입니다. 다들 잠을 자다가 교통사고가 나는 꿈 한번씩들 꾸시죠?

전 심심찮게 사고가 나는꿈을 꾸고는합니다.

교통사고 꿈해몽 중에서도 길몽이 있는가하면 흉몽이 있기 마련입니다.

여러 상황별로 보는 교통사고꿈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교통사고꿈 꿈해몽 총정리

가족과 함께 여행중에 사고가 나는 꿈

자신의 집안에 안좋은 우환이나 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자신의 말과 행동에 주의를 기울여야할 때입니다.

 

교통사고가 나서 죽거나 다치는것을 본 꿈

자신과 두터운 친분을 유지하거나 평소 잘 알고 지내는 사람에게 어떤 좋지 않은일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교통사고가 났는데 승차감이 불편한 꿈

자신에게 안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원하던 목표를 이루는데 어려운 문제들이 많아서 실패할 확률이 높고,실제로도 교통사고를 당한다거나 건강을 해치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이 교통사고로 불구가 되는 꿈

구설수에 자신이 오르내기게 되거나 나에 대한 말이 여기저기 떠도는 관재수가 생기게 될 수 있거나,뜻밖의 사고로 인해서 의욕을 잃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교통사고로 다치는 꿈

실제로 사고에 주의를해야 하는 날입니다.

 

교통사고로 생각되는 일로 마음에 상처를 입는 꿈

자신의 양심이 무언가로 인해서 불편한 상태입니다.

작은 일에도 상처를 받거나 기분이 나빠지기가 쉽고,대인관계에서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교통사고로 죽는 꿈

자신의 사업이 권력자에 의해서 성공가도를 달리게 되고,자신의 평소 소원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교통사고가 났는데 승차감이 편한 꿈

자신의 앞날이 희망적일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일들이 일어나게 되면서 행운이 함께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