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새끼 강아지 꿈해몽 모음

꿈속에서 혹시나 귀여운 새끼강아지를 보았다면 이것은 과연 '혹 태몽이 아닐까?'하고 생각하는 분들이 종종 계실듯합니다.

그러나 새끼강아지꿈은 모두가 태몽이 아니라 여러가지 상황별로 해몽이 다르답니다.

혹시 강아지라도 개꿈이라고 해서 안좋게 생각하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반드시 안좋거나 쓸때없는 꿈이 아닙니다.

 새끼 강아지 꿈해몽 모음

자신의 집 개가 새끼강아지를 낳는 꿈

현재 본인이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방해물들이 사라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이로 인해서 재물운이 상승세를 타게되면서 재물이 늘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끼강아지가 손을 핥는 꿈

이 꿈은 반려견을 키우고 있거나,강아지를 좋아하는분들이 종종 꾸는 꿈중의 하나로,자신의 인생에 큰 변화를 줄 수 있는 일들이 찾아오게 되거나,하는일마다 두루마리 휴지가 풀리듯이 술술 잘 풀릴 수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끼강아지를 품에 안는 꿈

>

강아지를 자신의 품에 쏘옥 안거나 손으로 쓰다듬는 등의 행동을하는 꿈이었다면 자신의 친척이나 배우자에게 마음 상하는 일이 발생하거나,아니면 친척이나 배우자와 자신간에 불만이 쌓일 징조일 수 있읍니다. 그와는 반대로 좋은 태몽일 가능성도 있으니 자신이 아니더라도 주위의 누군가 임신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얀 강아지가 나오는 꿈

아주 사랑스럽고 귀여운 아기를 임신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태몽입니다.

강아지가 죽는 꿈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이나,자신을 사랑하던 사람,그리고 자신에게 매번 도움을 주던 사람이 떠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강아지가 달려드는 꿈

자신이 지금까지 해오던 일이나 준비했던 사업구상이 무산이 되거나 자신에게 위기가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아지가 짖는 꿈

평소 친하게 지내던 주변 사람들과 불화가 생기거나 다툼이 일어나고,구설수에 오를 수 잇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 강아지가 나타나는 꿈

하얀강아지가 나오는것은 귀여운 아기를 임신하게 될 태몽이지만,검은 강아지 꿈은 반대로 자신의 골머리를 썩이게 될 일이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생각하지도 못했던 곳이나 의외의 곳에서 재물운이 들어오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에 강아지와 고양이가 함께있는 꿈

자신과 성격적으로 잘 맞지 않는 사람과,아니면 자신과 정 반대의 성향의 사람과 함께 있어야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강아지에게 물려 피를 흘리는 꿈

자신이 의도하지 않는 일로인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아지가 자신을 향하여 걸어오는 꿈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곤란한 일에 처한 자신을 누군가가 도와주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을 나갔던 강아지가 다시 돌아오는 꿈

그동안 소식이 끊겨서 궁금한 사람의 소식을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듣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어떠셨나요?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좋지 않은 꿈이라면 오늘 하루는 말과 행동에 조심을 기울이는 정도로만하시고 꿈에 너무 얽매이지 않았음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