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코스트코 추천상품 Best13!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스트코에서 인기상품은 무엇이 있을까요?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코스트코에서 무엇을 사야할지 막막한 분들을 위해서 코스트코에서 인기상품인 동시에 추천상품들을 소개할까합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가람이의 개인취향입니다.
그러나 후회는하지 않으실듯 합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연어를 꼽을수가 있읍니다. 가격대비 면에서 신선하고 두툼한 연어를 만나실 수 있읍니다. 초밥이라든가 스테이크,샐러드 등의 여러가지 요리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건강에도 좋은 식품이기에 가장 인기가 좋은 상품입니다.

특히 주말에 코스트코에 방문하여서 연어를 사실려면 줄서서 기다려야 할 만큼의 인기도 인기지만 그만큼의 값어치를 하는 상품입니다.

소고기는 스태이크 재료로 사용되기도 하는데, 부위별로 다양한 수입 소고기가 마련되어 있읍니다. 방문해서 보시면 아시겠으나 신선도면이나 퀄리티 대비 가격이 아주 착한가격이랍니다. 고기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정육점 코너를 가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국내산 한우에 비해서 전혀 떨어지지 않읍니다. 퀄리티면에서 보면 어찌보면 질이 좋지않은 국내산 소고기보단 월등하다고 자부합니다.

코스트코에는 오렌지와 레몬,라임,자몽이 양도 많고 신선도 면에서도 월등합니다. 과일청을 만들어서 드시는 것도 좋고,음식의 맛을 살리는 부재료들로 사용할 수 잇으니 여러면에서 아주 좋은 과일입니다.

치즈케익은 구지 코스트코를 방문해 보지 않은 사람들도 치트케익의 유명세는 이미 많이 소문이 나 있읍니다. 진한 치즈맛에 한번 감동을 받게되고,가격에 또 한번 감동을 받았답니다. 치즈를 평소 좋아라해서 그런지 몰라도 치즈케익에 손이 갔는데 역시 그 맛은 훌륭하더라구요.

베이글 2팩 14개에 무려 6,490원이라는 사실 아시나요? 엄청 저렴한 가격입니다. 베이글을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으로는 베이글과 궁합이 잘 맞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즐시기면 됩니다. 크림치즈+오레오 과자=오레오 크림 치즈,크림치즈+딸기잼 =딸기 크림 치즈가 된답니다.

통새우볶음밥은 냉동식품은 맛이 별로라는 편견을 깨는 제품입니다. 밥하기는 귀찮고 배는 고플때 한번씩 냉장고에서 꺼내어서 볶아서 드시면 밖에서 사먹는 맛이랑 별 차이가 없읍니다. 1팩에 300g짜리로 5봉지가 들어있구,가격은 8,790원입니다. 따져보면 5봉지에 8,790원이니 2천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한끼 식사를 맛있게 하실수가 있답니다. 주부님들을 위해 준비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밥하기 싫은날 꺼내서 볶아만 드셔도 반찬투정 없을듯 합니다.

쟌슨빌 소세지는 부대찌개 전문점에서 많이 사용을 하고 있는 소시지 중 하나입니다. 소세지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마 한번쯤은 먹어보았을 것 같아요. 한번 베어물면 입안에서 펑펑터지는 육즙에 한번 먹게되면 중독현상이 나타날 것입니다. 그냥 구워서 먹어도 되고,찌개를 끓일때 부속물로 넣어서 먹어도 아주 그만입니다.

푸트코트 쪽으로 가면 판매하는 음식인 불고기 베이크는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아주 그만입니다. 불고기가 빵안 가득 들어가 있느 빵이라고 보시면 될듯 합니다. 

이것때문에 많은 분들이 코스트코에 가셔서 푸드코트쪽에서 줄서서 기다려서 한번씩 먹는 음식입니다. 불고기 베이크 하나에 3,700원이니 코스트코에 가실때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것 같읍니다.

프리고 스트링 치즈는 찢어 먹는 치즈중에는 최상의 맛이라고 표현을 할 수 있어요.치즈를 평소 좋아하는 저로서는 평소 자주 먹는 치즈이기도 한데,맡에서는 너무 비싼 가격에 형성이 되어 있어서 자주 사먹을 엄두가 나지를 않아요.

그래서 코스트코를 방문하게 되면 챙겨서 오는데 정석대로 찢어서 먹어도 맛잇지만,팬에다가 고기 구울때 같이 넣어서 구워서 먹어도 환상적인 맛을 자랑합니다.

연어회덮밥 시리즈로 연어회&샐러드와 프리미엄 양념 회덥밥입니다. 노르웨이에서 잡힌 연어로 만든 연어회 셀러드와 양념 회덥밥은 없던 입맛도 돌아오게 합니다. 평소 연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사셔서 먹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모짜렐라 치즈를 구입하셔서 계란말이할때 썰어서 넣어먹어도 맛나고, 어떤 음식에라도 조금씩 넣어서 먹으면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메뉴가 됩니다. 물론 매운 음식을 먹게 될때 조금 넣어서 먹어도 매운맛을 약간은 중화시켜 주는 묘미도 있읍니다.바닐라슈 빵으로 냉동해서 드셔도 참 맛이 있는 빵이니 평소 빵을 좋아하시는 빵덕후나 빵순이분들에게는 아주 괜찮은 상품입니다.

코스트코에 가면 아몬드와 호두는 필수로 사야하는 견과류입니다. 가격이 아주 착한가격은 아니지만 퀄리티가 뛰어나서,보관만 제대로 해주신다면 눅눅해지지 않으면서,오랜 시간을 두시고 먹을 수 있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