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닭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닭꿈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꿈속에서의 닭은 명예와 재산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상황과 정황상 길몽이 될 수 있지만 흉몽도 될 수 있읍니다.

자신의 꾸었던 꿈과 가장 비슷하게 상황과 정황이 맞아 떨어지는 꿈해몽을 찾으시는 것이 중요할듯 합니다.

자 그럼 시작해 볼까요? Let's Go~~!

 닭꿈 해몽 총정리

닭의 털을 뽑는 꿈

자신이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재산상의 손실이나 자신의 이미지 실추등을 입게 될 수 있으며,망신살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닭이 나를 쪼는 꿈

자신이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을하게 되어서 주변 사람들과의 말다툼을 한다거나,자신에게 해를 끼치게 되는 사람이 있어서 그 사람으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닭을 죽이는 꿈

자신이 추진하던 일들이 낭떠러지에 선만큼의 어려운 상황에 봉착을하게 되거나,계획하던 일들이 모두 수포로 돌아가게 되면서 곤경한 상황에 처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마리의 닭에게 모이를 주는 꿈

자신이 누군가를 가르치는 위치를 선점하게 되면서,제자를 양성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닭이 땅을 파헤치는 꿈

자신에게 생각지 못한 경제적인 손실이 오게될 수 있으며,질병이나 교통사고를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닭의 부리를 자르는 꿈

자신의 대화기술이 빛을 발하는 순간입니다. 대화를 통해서 상대방을 설특시켜서 자신이 유리한 지점을 선정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닭의 목을 비틀어서 죽이는 꿈

자신이 한 행동을 나중에 후회하게 될 일이 발생을 할 수 있으니 행동에 각별히 조심하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아리를 품에안고 집에오는 꿈

선물을 받게되어서 기뻐하게 되는 꿈으로서,태몽일 경우에는 장차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예쁜 여자아이가 태어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닭이 봉황으로 되는 꿈

자신의 사업이나 장사에 있던 문제점들이 해결이 되면서 앞으로는 상승가도,승승장구를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병아리가 부화하는 꿈

재물운이 상승세를 타게 될 꿈이거나, 자신의 가족의 수가 늘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가족중에 누군가가 결혼을하게 되거나,임신을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꿈과 비슷한 꿈을 찾으셨나요? 그러나 꿈은 좋은 꿈이면 기대를가지면 되고,나쁜 꿈이라면 오늘 하루 말과 행동에 조심을하시면 될 듯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