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대통령 만나는꿈 해몽 모음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에서 알려드리는 대통령 만나는 꿈 해몽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꿈에서 대통령과 같은 만나기 힘든 유명인사가 등장하는 경우에는 길몽이 많읍니다. 그러나 상황과 정황에 따라서 해석이 약간씩 다를 수 있기에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꿈을 찾아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그럼 대통령 만나는꿈 알아볼까요?

 대통령 만나는꿈 해몽 모음

현직대통령과 같이 걸어가는 꿈

승부욕이 높은 당신,자신이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곧 결과물이 나오게 될 것이고,그보다 더 높은 성공을 갈망하니 결국에는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게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현직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자신이 원하던 일이 현실에서 이루에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통령 만나는 꿈

지금 자신이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의 승진을 바라볼 수 있거나,좋은 성과를 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통령이 집으로 찾아오는 꿈

자신보다 지위가 높은 누군가로부터 책임이 뒤따르는 중요한 일을 부탁받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통령과 대화하는 꿈

사업가나 장사꾼이라면 귀인을 만나서 함께 사업이나 장사를하게 될 것이고,그 사업는 큰 성공운이 뒤따르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대통령꿈

자신의 가족들중에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으니,가족들의 건강에 신경을 써야할 것입니다.

대통령이 사망해서 장례를 치르는 꿈

앞으로 새로운 일에 도전을하게 될 것이고,그 일에는 함께 성공운도 뒤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대통령이 되는 꿈

자신이 소속한 기관이나 특정 단체에서 자신의 지위가 높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나라 대통령과 비행기를 타는 꿈

다른 직장이나 사람으로부터 스카웃제의를 받게되거나,제3자로부터 사업을 같이하자는 사업제의가 들어오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나라 대통령을 보는 꿈

자신의 신분이 상승하게 되고,그로 인해서 재물이 함께 가득차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통령의 허름한 모습을 보는 꿈

대통령을 본다는 것은 좋은 해석이지만,허름한 모습의 대통령을 보는 것은 집안에 윗어른의 명예가 실추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통령과 포옹하는 꿈

직장에 다니는 직장인이라면 유리한 상황으로 연봉협상을 하게 될 것이고,시험을 앞둔 수험생이라면 준비하고 있는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직대통령을 만나는 꿈

전직대통령의 행한 업적이나 국민들이 생각하는 그 대통령은 어떤 사람이냐에 따라서 길몽이 될 수 있고,흉몽도 될 수 있읍니다.

대통령에게 식사대접을 하는 꿈

자신을 힘들게 할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며,누군가에게 손을 내밀어 도움을 청하게 될 꿈입니다.

상대는 당신이 내민 손을 잡고 도와주어서 문제가 잘 해결될 것입니다.

대통령에게 훈장을 받는 꿈

직장인이라면 직장에서의 승진을 바라볼 수 있을것이고,취업준비를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직장으로의 취직을,시험을 앞둔 사람에게는 시험의 합격을 가져다 줄 꿈입니다.

대통령 초상화를 보는 꿈

자신에게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 닥치게 되지만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그 상황을 잘 헤쳐나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통령의 거실로 따라 들어가는 꿈

직장인이라면 직장에서의 승진을,수험생이라면 시험에서의 합격을,사업가나 장사하는 사람이라면 성공의 가도를 달리게 될 행운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사업이나 자영업이 크게 잘 풀리게되어서 번창을하게 되고,경제적으로도 재물운이 상승세를 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통령이 웃고 있는 꿈

자신에게 도움을 주게될 좋은 조력자를 만나게 되면서,지금 현재 자신이 고민하고 근심하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통령이 자신에게 칭찬하는 꿈

자신의 사업이 크게 성공가도를 달리게 될 꿈으로,재물운이 상승세를 타게 될 것은 물론이고,손대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