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시어머니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할 내용은 시어머니꿈에 관한 해몽 이야기입니다.

시어머니하면 대부분 머리부터 지끈거리시나요? 편하게 지내고 싶지만 그럴수 없는 곳이 바로 시댁입니다.

현실에서의 시댁은 이렇지만 꿈에서의 시어머니꿈에는 어떤 해석들이 존재하는지를 알아볼까합니다.

 시어머니꿈 해몽 총정리!

돌아가신 시어머니꿈

시어머니가 생전에 모습으로 등장했다면,가족에게 우환이나 사고가 있다는 것을 미리 알려주기 위해서랍니다.

예상치 못한 사고라던가 금전적인 문제와,법적 소송등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알려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다시 살아나는 꿈

멀리 떨어서 지내던 가족이 다시 집으로 돌아온다는 의미와,그동안 힘들게 고생하던 일들이 다시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살아계신 시어머니꿈

현재 살아계신 시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을 꾼다는것은 생각지도 않은 유산이나 재물운이 들어와서 가정경제가 풀리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시어머니를 죽이는 꿈

자신이 지금껏 살아오던 환경과 다른 환경을 원하는 심리적 상태가 반영된 꿈인 심몽으로,조만간 새로운 환경으로 바뀌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시어머니와 싸우는 꿈

고부간의 갈등으로 인해서,결국에는 부부사이도 멀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에 가정불화나 말다툼등이 생기지 않도록 참고 또 참으며 인내하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어머니께 칭찬받는 꿈직장인이라면 직장에서의 승진을 바라볼 수 있으며,자신보다 윗사람으로부터 신임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어머니께 심한 꾸중을 듣는 꿈

자신의 부주의로 인해서 시어머니와 다툼이 발생하게 되거나 신변에 위협이 될 수 있는 무엇인가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걱정스럽게 쳐다보는 꿈

뜻하지 않은 곳에서 사고나 우환이 생기게 될 수 있으므로 조심을하셔야 할 듯합니다.

시어머니가 어디론가 떠나는 꿈

시어머니의 건강상에 문제로 질병에 걸리게 될 것으로,시어머니의 건강을 좀 더 챙겨야할 듯 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