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개한테 물리는 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 대해서는 개에 물리는 꿈에 대한 해몽 이야기입니다. 흔히들 꿈에서 나타나는 개는 재물운과 자신의 방해물과 권리를 의미하기도합니다.

개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는 반면에,개를 지극히 싫어하는 분들도 있기 마련인데요. 과연 꿈속에서의 개에게 물린다는 것은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지,그리고 상황에 따라 어떤 해석으로 바뀌는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상황별로 길몽이 될 수도 있지만,흉몽이 될 수도 있는 꿈의 세계에 대한 이야기,자신이 꾼 꿈과 가장 비슷한 꿈을 찾아서 보시면 될 듯합니다.

바쁘신분들은 간단하게 Ctrl+F로 자신의 꿈과 비슷한 해몽의 꿈을 찾으시고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분들은 상황별로 다른 개에 물리는 꿈에 대해서 살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개한테 물리는 꿈 해몽 총정리

개한테 물리는 꿈

두가지 꿈 해석이 존재를 합니다. 좋은 해석과 나쁜해석이 같이 존재를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 좋은 기회를 맞이해서 성공으로 인해서 기쁨이 충만할 수 있읍니다.

다른 한면으로는 성공 뒤에 주변인으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여성분의 경우에 자신의 이상형과는 거리가 먼 이성에게 청혼을 받게될 수 있으며,원하지 않는 관계를 맺게될 수 있읍니다. 세번째 해석으로는 현재 자신의 마음상태가 힘든 상황임을 반영이 된 심몽으로 극도의 두려움으로 인해서 정신상태가 혼란스러우며 힘든 상황을 내비취는 것일수 있읍니다.

 

개가 내 다리를 무는 꿈

자신이 현재 하고자하는 일이나 하는 일에서 예상과는 다르게 두루마리 휴지가 술술 풀리듯이 순조롭게 진행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한테 물리는 불상사로 인해 병원에 가는 꿈

자신이 현재 정신적으로,육체적으로 받고 있는 스트레스의 정도가 반영이 된 심몽을 의미합니다.

개가 자신의 신발을 물어뜯는 꿈

결혼산 사람일 경우에 부부사이에서 큰 갈등이 일어날 수 있고,직장에서 함께 일하는 동료나 가까운 친구내지는 지인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한테 물릴뻔한 꿈

기대하지 않은 좋은 기회가 자신을 찾아오지만,아깝게도 그 기회를 놓치게 되어서 아쉬워 한탄하는 것을 암하시는 꿈입니다.

 

개한테 손을 물리는 꿈

자신이 예상하지 못했던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을하게 되고,이권다툼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한테 물려서 피를 흘리는 꿈

재물운을 상징하는 꿈으로,뜻하지 않게 자신을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잡아서 승승장구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수익이 생기게되거나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되는것으로 피를 많이 흘리면 흘릴수록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남의 집에 갔다가 개한테 물리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나,사업,자영업자라면 장사가 자신의 의지대로 흘러가지 않고 잘 풀리지 않게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한테 엉덩이를 물리는 꿈

오랜시간동안 연락이 닿지않았던 사람들이나 옛 동무,친구들과 오랜만에 해후를하게 된다거나 연락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의 집 대문에 묶인 개한테 물리는 꿈

자신이 공무원급의 취직을하게 되거나 자신이 추진하던 프로젝트나 사업들이 여느 공공기관에 의해서 성사가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한테 물려서 흉터가 남는 꿈

자신이 진행하고 있던 프로젝트나 일,사업이 돛단배가 순풍을 만나서 순항을 하듯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됨으로 좋은 성과를 얻게되고 재물이 쌓에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개한테 물리는 꿈

자신의 주변 가까운 사람들에게서 배신을 당해서 재물상에 손해를 크게 입게 될 수 있으며,자신이 큰 이권다툼이나 싸움에 휘말리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한테 물려서 죽는 꿈

자신의 일에서 회복하지 못할만큼의 충격을 받아서 한동아 일어설수 없을만큼의 힘든 시간을 겪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꿈과 비슷한 꿈을 찾으셨나요? 그러나 꿈은 좋은 꿈이면 기대를가지면 되고,나쁜 꿈이라면 오늘 하루 말과 행동에 조심을하시면 될 듯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